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엄친아 이승기 내달 1일 군대 간다

기사 이미지
가수 겸 배우 이승기(29·사진)가 다음 달 1일 군에 입대한다.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승기는 육군 현역병으로 입대할 예정이며 이에 앞서 21일 군 입대 기념곡 ‘나 군대 간다’를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육군 현역…입대 기념곡 공개

 이승기는 소속사를 통해 “입영통지서가 언제 나올지 몰라 그동안 입대 준비를 마음속으로만 하고 있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한 분씩 찾아뵙고 인사드리지 못하는 미안함을 노래에 담았다. 노래는 제 이야기기도 하지만 군 입대를 앞둔 모든 예비 국군 장병들과 가족, 친구들이 공감할 수 있는 노래가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그는 또 “그동안 너무나 과분한 사랑을 받은 것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진짜 사나이가 되어 돌아오겠다”고 소회를 밝혔다.

 ‘나 군대 간다’는 ‘결혼해줄래’ ‘아직 못다한 이야기’ ‘그리고 안녕’ 등 이승기의 많은 히트곡을 제작했던 김도훈 프로듀서의 작품이다. 입대를 앞두고 사랑하는 이에게 그리움과 고마움을 고백하는 가사와 감성적인 멜로디가 잘 어우러졌다.

 지난 2004년 노래 ‘내 여자라니까’로 데뷔한 이승기는 SBS 드라마 ‘찬란한 유산’, KBS 예능프로그램 ‘1박2일’, 영화 ‘오늘의 연애’ 등 다양한 분야로 활동폭을 넓히며 큰 사랑을 받았다.

최근 제작 중인 영화 ‘궁합’에선 조선 최고의 궁합가 ‘서도윤’ 역할을 연기하기도 했다. 영화 ‘궁합’은 오는 가을 개봉할 예정이다.

김선미 기자 calling@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