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리솜포레스트, 오는 30일 이효재의 보자기 아트 강연

기사 이미지

충북 제천에 있는 리솜포레스트(www.resom.co.kr/forest)는 보자기 아티스트로 유명한 이효재와 함께 원데이 힐링클래스, 보자기 선물포장 강연을 진행한다. 이효재는 지난 2014년 방한했던 프란치스코 교황에게 전달할 선물을 순결을 상징하는 빨강과 연두색 보자기로 포장해 감탄을 자아냈다. 그녀는 영국 왕세자, 오바마 대통령, 빌 게이츠, 박근혜 대통령 등 국내외 유명인사들의 선물도 직접 포장하여 세계에 한국미를 전파하고 있다.

지난해 12월에 진행했던 효재 자수클래스에 이어 오는 1월 30일(토) 오후 3시 리솜포레스트에서 열리는 이번 보자기클래스에서는 명절선물 보자기 선물포장법과 함께 이효재의 삶의 지혜를 나눌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된다. 강연은 그녀의 재능기부로 진행되어 강습비는 무료이며, 직접 배우고 가져갈 보자기 재료비 3만원은 현장 결제하면 된다.

보자기 아트라는 새로운 분야를 개척한 그녀 옆에는 가족처럼 늘 보자기가 함께 한다. 그녀의 손을 거치면 보자기는 포장지 외에도 스카프가 되고 가방, 모자, 앞치마로도 변신한다.

이효재씨는 "종이로 포장된 선물은 뜯어야 하지만 보자기는 천천히 풀어야 하죠. 푼다는 말도 너무 예쁘지 않아요"하며 정성스레 포장한 선물을 풀면서 마음에 여유도 생기고 설렘도 커진다고 말한다.

이효재의 보자기클래스는 리조트 회원은 물론 비회원도 참여 할 수 있으며, 리솜포레스트 홈페이지(www.resom.co.kr/forest)에서 신청접수 하면 된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