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김무성 대표 신년 기자회견 "한국은 아직 겉늙은 사춘기 소년…해법은 개혁"

기사 이미지

김무성 오늘 신년 기자회견 [사진출처:중앙DB]

 
김무성 오늘 신년 기자회견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가 18일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신년 기자회견에서 일자리 창출과 4대 분야 개혁, 상향식 공천제 등에 대해 견해를 밝혔다.

김무성 대표는 오늘 신년 기자회견에서 '많은 국민들이 지금 이 시대를 위험과 불안의 시대로 인식한다' 며 말문을 열었다. 김무성 대표는 일자리 부족과 고용 불안정성, 주거 불안, 교육 불안 등의 문제에 대책을 세우지 못한 것에 집권 여당의 대표로 책임을 느낀다며 사과했다.

이후 김무성 대표는 안보, 경제 등의 문제를 언급하며, 갈등과 분열이 증폭된 지금의 한국을 성인이 되기 직전에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겉늙은 사춘기 소년'에 비유했다.

그러면서 김무성 대표는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한 유일한 해법은 개혁 뿐이라며 4대 개혁의 중요성을 강조했고, 새누리당이야말로 개혁을 통해 일자리를 창출할 것이라며 새누리당의 다른 이름은 '일자리 창출 정당' 이라고 말했다.

김무성 대표는 그에 반해 야당은 아무런 대책을 내놓지 못하고 반대로만 일관하고 있다며 비판했다. 이후 김무성 대표는 상향식 공천제의 필요성, 4대 개혁의 완수를 역설하며 대한민국의 위기 극복을 위해 새누리당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하며 기자회견을 마쳤다.

김무성 오늘 신년 기자회견
온라인 중앙일보
김무성 오늘 신년 기자회견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