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제주신라호텔 G.A.O.와 함께 한라산 눈꽃 트레킹 떠나요


기사 이미지

레저 전문가와 함께 하는 안전한 설산 여행


제주신라호텔(shilla.net/jeju)이 레저 전문가와 한라산을 오르는 ‘한라산 눈꽃 트레킹’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올해로 6년째 운영하고 있는 한라산 눈꽃 트레킹은 20명 내외 인원이 팀을 이뤄 진행된다. 몇 년 째 참석하는 매니어층이 있을 정도로 호응이 좋다. 산행에는 G.A.O.(Guest Activity Organizer)가 동행한다. G.A.O.는 안전한 레저활동을 위해 제주신라호텔이 자체적으로 선발한 레저·엔터테인먼트 전문가다.

눈꽃 트레킹은 영실고지에서 윗세오름으로 오른 후 어리목에서 마무리된다. 바다와 하늘이 맞닿은 한라산 자락에서 눈꽃으로 가득한 환상적인 풍경을 마주할 수 있다. 초보자도 쉽고 안전하게 산행을 즐길 수 있는 코스를 골랐다. 시작부터 끝까지 전문 직원들이 안전하게 인도하는 프로그램으로 G.A.O.는 트레킹을 하면서 한라산의 생태를 설명해주고 산에 얽힌 이야기를 들려준다.

산행에 필요한 배낭, 스틱, 장갑뿐만 아니라, 눈이 많이 올 때를 대비해 아이젠, 스패치 등을 무료로 대여할 수 있으며, 아웃도어 재킷, 등산화는 유료로 대여해 쓸 수 있다. G.A.O.는 구급상비약, 심장제세동기 등 안전장비까지 챙겨 안전사고에 철저히 대비하고 있다. 산행을 하다가 잠시 다리를 쉬이며 출출한 배를 채울 수 있도록 호텔 셰프가 만든 홈 메이드 어묵탕과 주먹밥, 감귤 등 간식도 준비된다.

제주신라호텔 '2016 마이 초이스' 패키지는 고객이 원하는 혜택을 골라서 구성할 수 있는 DIY 패키지로, 기본으로 들어가 있는 일반 트레킹에 일정 금액을 추가하면 G.A.O. '한라산 눈꽃 트레킹' 프로그램으로 변경하여 이용할 수 있다.

마이 초이스 패키지의 기본 혜택으로는 스탠다드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 조식 2인 1회(1인당 1만원 추가시 일식당 '히노데' 브런치 이용 가능)를 포함하고 있으며, 이 밖에도 실내외 수영장, 야외 스파, 핀란드 사우나, 플로팅 시네마 등 제주신라의 인기 시설에 대한 무료 이용 혜택이 들어가 있다. 옵션으로는 더 파크뷰 저녁 뷔페, 야외 캠핑 저녁 식사, 로맨틱한 글램핑 저녁 식사, G.A.O. 프로그램, 다양한 와인을 시음할 수 있는 와인파티 등을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예약하면 된다.

패키지 가격은 34만원(세금·봉사료 별도)부터이며, 1월 한정 마이 초이스 패키지 이용 고객만을 위한 선물로 이국적인 분위기의 풀사이드 바에서 따뜻한 아시아 면 요리를 선택하여 맛 볼 수 있는 아시아 누들 콜렉션 이용 혜택(투숙 중 1회)이 제공된다. 1588-1142.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