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완벽연기 '웹툰을 삼킨 듯'

 
기사 이미지
사진 tvN `치즈인더트랩` 캡처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완벽연기 '웹툰을 삼킨 듯'

'치즈인더트랩' 박해진이 김고은을 쥐락펴락하는 유정으로 완벽 변신하며 웹툰을 삼킨 듯한 연기를 펼쳐 이슈가 되고 있다.

지난 4일 첫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서 박해진(유정 역)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유정선배 그 자체로 변신해 수많은 시청자들의 호평 속 성공적인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겉으론 완벽해보이지만 어딘가 수상한 선배 유정 역으로 분한 박해진은 한 시간 내내 시청자들을 쥐락펴락했다. 과거엔 홍설(김고은 분)에게 냉소적이고 차갑기만 했던 그가 어떤 연유인지 현재엔 누구보다 다정한 선배로 변신해 모두를 혼란스럽게 한 것.

그 중에서도 다정한 미소에 감춰진 유정의 수상한 모습이 드러났던 치즈인더트랩 과거 장면들은 박해진의 섬세한 내면연기와 만나 시너지가 극대화 됐다. 다른 사람들 앞에선 선하게 웃고 있지만 피곤하게 얽혀버린 홍설 앞에서만 냉소적으로 돌변하는 그의 표정은 보는 이들까지 서늘하게 만들기 충분했다.

특히 넘어진 홍설의 레포트를 밟으며 “그러게 조심했어야지”라고 읊조리고 스치듯 미소 짓는 장면과 수강신청 사건의 진짜 범인인 상철 선배(문지윤 분)를 추궁하는 장면은 웹툰 속 캐릭터를 넘어서 3D로 탄생한 그만의 유정을 만들어냈다.

무엇보다 그동안 완벽한 캐릭터 흡수력으로 매 작품마다 새로운 변신을 해왔던 박해진은 ‘유정’으로 안방극장을 단숨에 사로잡았기에 앞으로의 전개를 어떻게 이끌어갈지 기대를 더하고 있다.

한편 첫 방송 이후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박해진의 완벽한 연기는 5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치즈인더트랩’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김고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