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강하늘 홍종현 백현 남주혁 지수", '보보경심' 출연 … 꽃미남 쓰나미

기사 이미지

강하늘 백현[사진 중앙포토]


강하늘 홍종현 백현 남주혁 지수

‘보보경심 : 려’에 강하늘-홍종현-백현-남주혁-지수가 합류했다.

100% 사전제작으로 올해 하반기 방송 예정인 판타지 로맨틱 사극 ‘보보경심 : 麗(려)’(이하 ‘보보경심: 려’) 측은 5일 “강하늘-홍종현-백현-남주혁-지수가 이준기와 함께 고려 태조 왕건의 아들인 황자들에 캐스팅 됐다”고 밝혔다.

‘보보경심 : 려’는 중국 소설을 원작으로 제작되는 국내 첫 드라마로, 시청자들의 취향을 저격할 다양한 캐릭터들과 최강 비주얼을 자랑하는 꽃황자들의 등장이 예고 돼 큰 주목을 받았다.

이렇듯 ‘보보경심 : 려’에는 이준기를 필두로 여심을 제대로 저격할 최강 ‘비주얼 드림팀’ 강하늘-홍종현-백현-남주혁-지수가 출연해 안방극장을 한층 환하게 만들 예정이다.‘꽃황자 군단’으로 뭉친 5인방은 비주얼 뿐만 아니라 각자 서로 다른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어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보보경심 : 려’ 측은 “강하늘-홍종현-백현-남주혁-지수는 각각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황자들을 맡아 톡톡 튀고 매력적인 남성의 매력으로 여심을 공략할 예정”이라면서 “다섯 명 모두 자신의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기 위해 노력에 노력을 가하고 있으니 ‘보보경심 : 려’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했다.

한편, 이준기와 아이유를 주인공으로 캐스팅해 본격적인 출항을 알린 판타지 로맨틱 사극 ‘보보경심 : 려’는 100% 사전제작으로 올해 하반기 방송 편성을 논의 중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강하늘 홍종현 백현 남주혁 지수
온라인 중앙일보 jstar@joongang.co.kr
강하늘 백현 [사진 중앙포토]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