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경제] 2016년 꿈을 향해 날아라 ‘신한은행’ 헬로~몽키! 이벤트

신한은행은 2016년 새해를 맞아 신한은행을 거래하는 고객 2016명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신년 이벤트를 4일부터 2월 12일까지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년 이벤트 명은 ‘2016년 꿈을 향해 날아라! 헬로~몽키!’이다. ‘우리 가족 새해 희망 적기’, ‘상품가입’, ‘써니뱅크 거래’, ‘자동이체 계좌변경’의 네 가지 이벤트로 진행한다.

‘우리 가족 새해 희망 적기’이벤트는 신한은행 홈페이지에서 새해 희망을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파리바게트 교환권 1만원(400명)과 가족달력 제작권(25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기사 이미지

상품가입 이벤트는 정기예금이나 적금 신규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 트롬 스타일러(2명), 백화점 상품권 30만원(10명), 해피머니 상품권 10만원(3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신한은행의 새로운 모바일 전문 은행인 ‘써니뱅크’를 통해 환전 또는 송금ㆍ대출을 거래하는 고객 역시 추첨을 통해 VIPS 스테이크 교환권(20명), 아리따움 상품권 3만원(50명), 죠스떡복이 상품권 1만원(200명)도 제공한다.

금융결제원 웹사이트(payinfo.co.kr)를 통해 신한은행으로 자동이체 출금계좌를 변경하는 고객에게도 스타벅스 카페라테 기프티콘(1054명)을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2월 17일 신한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게시될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어려운 경제환경 속에서도 변함없이 거래하는 고객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강병철 기자 bonger@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