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자이언티·방탄소년단 콜라보, ‘가요대축제’서 함께 만나 공연한다 ‘기대’

기사 이미지

자이언티 방탄소년단 [사진 일간스포츠]


자이언티·방탄소년단 콜라보, ‘가요대축제’서 함께 만나 공연한다 ‘기대’

가수 자이언티와 그룹 방탄소년단이 만난다.

25일 '2015 KBS 가요대축제' 측은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무대의 주인공이 자이언티와 방탄소년단이라고 밝혔다.

자이언티는 공감 가득한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의 힙합 곡들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고, '꺼내먹어요', '스폰서', '양화대교' 등 다수의 히트곡들을 가지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강렬한 랩과 감성이 살아있는 '런(RUN)', '아이 니드 유(I NEED U)' 등의 곡으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자이언티의 콜라보 파트너로 낙점된 한 명의 멤버는 공연 당일 생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2015 KBS 가요대축제' 측에 따르면 자이언티와 방탄소년단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자신들의 히트곡 중에서 콜라보 곡을 선택해 달달하면서도 감성적인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2015 KBS 가요대축제' 측은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 무대로 '아이돌 리메이크 곡 콜라보레이션' 무대 총 5개 중 3개를 선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레드벨벳 슬기·아이린, 여자친구 유주·예린, 노을 강균성, 샤이니 키, 인피니트 우현, EXID 솔지, AOA 초아, 마마무 솔라가 그 주인공이다.

'2015 KBS 가요대축제'는 오는 30일 오후 7시 50분 서울 구로구 고척동에 위치한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되며 KBS2를 통해 생방송된다.

‘자이언티 방탄소년단’ ‘자이언티 방탄소년단’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일간스포츠]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