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사랑방] 기자협회 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 外

기자협회 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

 
기사 이미지
한국기자협회(회장 박종률)가 21일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허동수)에 이웃돕기 성금으로 1000만원을 기부했다. 박 회장(사진 왼쪽)은 이날 서울 사랑의열매 회관을 방문해 김주현 공동모금회 사무총장에게 성금을 전달했다. 협회는 2012년부터 매년 공동모금회에 이웃돕기 성금으로 1000만원씩을 기부해왔다.

◆관훈클럽(총무 이선근 연합인포맥스 사장)은 23일 오후 6시30분 서울 프레스센터 19층 기자회견장에서 2015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한다.

◆한국여기자협회(회장 강경희)는 21일 ‘제13회 올해의 여기자상’ 취재부문 수상자로 최고운 SBS 정치부 기자를 선정했다. 최 기자는 군인이 작전 수행 중 다쳐도 민간 병원에서 30일 이상 진료 받으면 치료비를 전액 부담해야 하는 불합리한 규정을 고발했다. 시상식은 다음달 14일 오후 7시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다.

◆한국국제경제학회는 유재원 건국대 경제학 교수를 신임 회장으로 선임했다. 임기는 내년부터 1년. 유 교수는 미국 예일대에서 경제학 박사 학위를 받고 한국은행 금융경제연구원 연구위원과 한국APEC학회 부회장 등을 지냈다.

◆연구공간 파랗게날(대표연구원 이이화)은 26일 오후 2시 경남 거창 영승서원에서 박태일 경남대 국문학과 교수를 초청, ‘백석, 어디 있는가’를 주제로 인문학강좌를 연다.

◆북한법연구회(회장 장명봉 국민대 명예교수)는 28일 오후 4시 서울 중구 뉴국제호텔 두메라룸에서 ‘분단 70년: 분단과 이산에 따른 민사법적 쟁점과 대응’을 주제로 금산 최달곤 교수 추모 학술세미나를 개최한다.

◆한양언론인회(회장 송재조 한국경제TV 대표이사)는 언론부문 ‘제15회 한양언론인상’에 한용걸 세계일보 편집국장을, 대외부문 ‘2015 한양을 빛낸 자랑스러운 동문상’에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 등 8명을 선정했다. 시상식은 29일 오후 7시 서울 플라자호텔에서 열리는 ‘제16회 한양언론인의 밤’ 행사에서 한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