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소셜네트워크, 여행 채널 '유디니'와 함께 MCN 사업 영역 강화

한류 플랫폼 '스케치팝'으로 국내외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주) 소셜네트워크(대표: 박수왕)가 새로운 채널과 함께 하며 MCN 사업 영역을 강화해 주목을 받고 있다.

주간 평균 도달률 200만 명인 캠퍼스 1위 채널 CAMPUS10을 서비스하고 있는 소셜네트워크는 여행 1위 채널 '유럽 어디까지 가봤니?'(이하 유디니, 대표 변영준)와 합병하였다.

대학생 매거진 CAMPUS10을 통해 20대를 타깃으로 한 콘텐츠 사업을 펼쳐 입지를 다져온 소셜네트워크는 ‘유럽, 어디까지 가봤니?'의 무한한 성장 가능성과 기발한 콘텐츠 기획에 동행을 결정하였다고 밝혔다. 이로써 두 채널을 합하여 주간 500만 명, 월간 2,000만 명에 달하는 트래픽을 보유한 MCN으로 거듭난다는 계획이다.

유디니는 국내 페이스북 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유럽 여행 특화 채널로 페이지 내 25만여 명의 팬과 주간 도달률이 300만 명에 달하며, 7만여 명에 이르는 그룹 회원들의 자발적인 소통과 참여로 이뤄지는 특유 콘텐츠와 문화 생성이 특징이다.

유디니의 변영준 대표는 CAMPUS10의 '20대에게 즐거움과 함께 지식, 정보를 제공하자'는 취지와 비전이 유디니와 부합하였고, 유용한 여행 정보를 제공하는 모바일 서비스 출시를 앞두고 있는 만큼 사업 가속화를 위한 전문성과 추진력을 갖춘 소셜네트워크와 함께 건강한 사업 모델 발굴, 이어서 국내뿐 아니라 중국, 동남아 등에 투자를 통해 글로벌 진출을 기할 것이라고 하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