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고소현 결별, SNS에 "강력한 수면제는 어디에" 결별 암시글 올려

기사 이미지

고소현 결별, 고소현[사진 일간스포츠]


고소현 결별, SNS에 결별 암시 "강력한 수면제는 어디에"

공개 열애 중이었던 그룹 신화 멤버 이민우(37)와 모델 고소현(26)이 결별했다.

지난 17일 신화 측 관계자는 “이민우와 고소현이 올해 가을 즈음 결별했다. 서로 스케줄이 바빠지면서 자연스럽게 결별한 것으로 알고 있다”고 결별 보도에 대해 인정했다. 고소현 측도 “올해 가을께 두 사람이 결별했다. 스케줄이 바빠지면서 결별 수순을 밟게 됐다”고 밝혔다.

앞서 이민우 고소현은 지난 7월 동반 미국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열애 사실이 공개된 바 있다. 지난해 처음 만난 후 친한 오빠 동생 사이로 지내다가 올해 초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이민우는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서울 광진구 악스코리아에서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고소현은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3’를 통해 얼굴을 알렸으며 현재 ‘더 바디쇼2’ MC를 맡고 있다.

한편 과거 고소현이 SNS상에 게재한 글이 이별을 암시한 것이 아니냐는 의견이 제기됐다. 고소현은 17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애인 있으시다면 애인을 안고 자는 것이.. 애인의 몸 향기가 수면제 20배래요"라는 문구가 적힌 캡처 이미지를 게재했다. 고소현은 해당 이미지와 함께 "그 강력한 수면제는 대체 어디에. 신님?"이라는 내용의 글을 덧붙여 현재 애인이 없음을 드러낸 것으로 보인다.

온라인 중앙일보
고소현 결별, 고소현[사진 일간스포츠]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