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삼성전자 128GB ‘갤럭시 노트5 윈터 스페셜 에디션’ 출시


삼성전자 128GB ‘갤럭시 노트5 윈터 스페셜 에디션’ 출시

삼성전자가 128GB 대용량 메모리를 탑재한 ‘갤럭시 노트5 윈터 스페셜 에디션’을 18일 출시한다.

SKT와 KT를 통해 출시되며, 색상은 골드 플래티넘과 실버 티타늄 2가지다. 출고가는 99만 9900원으로 64GB 제품 가격에 3만 4100원을 더한 가격이다.

삼성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제품별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이달말까지 ‘갤럭시 S6 엣지’와 ‘갤럭시 S6 엣지+’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기어 VR’을 증정한다. 삼성전자 온라인 스토어(www.samsung.com/sec/shop/)에서는 ‘갤럭시 노트 5 128G’ 제품과 ‘기어 VR’을 패키지로 묶어 109만9000원에 판매한다.

‘갤럭시 노트5’를 구매한 후 ‘삼성 페이’에 가입하는 소비자에게는 급속 무선충전기를 5000원에 제공한다. 2016년도 수능 수험생이 ‘삼성 페이’에 신규 가입할 경우 멸종동물 배터리팩 5만원 할인권, ‘기어S2’ 5만원 할인권, 해피머니 모바일 5만원 상품권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소비자들께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갤럭시 노트5 128GB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출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삼성전자 제품들이 연말연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좋은 선물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벤트와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사이트(www.samsung.com/sec/pres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해용 기자 sohn.yong@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