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신동엽 아이유, 'SBS 가요대전' MC 발탁…엽神와 아이유 케미 '기대'

기사 이미지

신동엽 아이유 [사진 중앙포토]

'신동엽 아이유'

신동엽과 아이유가 27일 방송되는 ‘2015 SBS 가요대전‘의 MC로 확정됐다.

SBS는 “오는 27일 오후 9시40분 생방송으로 진행될 ‘2015 SBS 가요대제전’의 MC로 신동엽 아이유가 발탁됐다”고 밝혔다. ‘2015 SBS 가요대전’은 ‘음악으로 함께 만드는 기쁨, Music Together(뮤직 투게더)’라는 컨셉트로 진행된다.

신동엽은 2015년에도 공중파와 케이블을 종횡무진 누비며 국내 최정상 MC 자리를 지키고 있다. 아이유는 ‘국민 여동생’, ‘음원 깡패’ 등의 수식어를 넘어 진정한 뮤지션으로 거듭났다.

SBS 관계자는 “신동엽 아이유는 최정상 MC이자 뮤지션으로 활발히 활동 중이지만 두 사람의 조합은 신선하다”며 “이들이 톱 아이돌의 음악과 만났을 때 보여줄 시너지를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매년 최고의 라인업을 자랑하는 SBS의 ‘가요대전‘은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한정판’ 무대를 예고했다. 정상급 아이돌들의 합동 공연부터 90년대의 향수를 자극하는 가슴 뭉클한 스테이지까지 각양각색의 스페셜 공연이 준비된다.

한편, SBS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3대 연말 시상식을 포함, 방송 체험 전시 등 다양한 이벤트를 모은 대규모 방송 축제 SAF(SBS Awards Festival)를 25일부터 31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한다. ‘2015 SBS 가요대전‘은 27일 9시 40분 코엑스 D홀에서 생방송으로 꾸며진다.

'신동엽 아이유'
온라인 중앙일보

'신동엽 아이유'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