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브레댄코, 베이커리 카페 케이크와 차별화된 크리스마스 케이크 새롭게 선보여

기사 이미지

베이커리 카페의 신흥강자로 떠오른 브레댄코가 오는 21일 새롭게 디자인된 크리스마스 케이크 20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에는 추운 겨울을 달콤하게 채워줄 케이크들이 준비돼 있다. 부드러운 치즈의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블링블링 치즈’와 새하얀 눈밭을 연상시키는 ‘스노우화이트1호’, 상큼한 요거트에 귀여운 트리장식이 들어간 ‘해피베리요거트’ 등이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예정이다.
 
브레댄코 케이크는 다른 베이커리 카페 케이크와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다. 무엇보다 유화제와 방부제가 첨가되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자극적이지 않은 맛으로 아이들에게 인기가 높다.
 
브레댄코는 크리스마스 한정 케이크와 함께 이상화 선수와 함께한 ‘영웅의 귀환’에 이은 두 번째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으로 청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14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 시 최대 2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브레댄코 전 매장에서 KB국민카드로 1만 5천 원 이상 결제 시 10% 청구 할인과 함께 SK·KT 통신사 10% 현장 할인이 가능하다. 통신사 현장할인 대신 패밀리카드 포인트 사용 혹은 5%적립도 가능하다.
 
브레댄코의 전속 모델인 이상화 선수의 열정과 건강한 아름다움을 연상시키는 상화케이크는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한편, 이상화 선수는 최근 일본에서 개최된 월드컵 3차 대회에서 금메달 2개를 획득해 지난 시즌 무릎부상의 부진을 털어내며 ‘빙속여제’다운 모습을 보였다. 최근 스포츠토토로 거취를 옮긴다는 소식을 통해 올림픽 2연패에 이어 2018 평창 올림픽 3연패도전을 위해 끊임없이 나아가고 있다.
 
브레댄코 관계자는 “이상화 선수와 지난 2014년 모델 계약 체결 후 매출이 상승했다. 모델인 이상화 선수의 이름을 딴 제품을 출시하는 등 여러 프로모션 진행 효과를 보고 있는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브레댄코는 오는 1월 중순 부산과 부평 삼산동에 신규 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다. 브레댄코는 부산 매장 오픈을 통해 수도권 외 지역의 베이커리 카페 창업 및 카페 창업을 원하는 창업자 지원에 나설 예정이다. 베이커리 카페·카페 창업 등 브레댄코 창업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breadn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중앙일보 핫 클릭

PHOTO & VIDEO

shpping&life

뉴스레터 보기

김민석의 Mr. 밀리터리 군사안보연구소

군사안보연구소는 중앙일보의 군사안보분야 전문 연구기관입니다.
군사안보연구소는 2016년 10월 1일 중앙일보 홈페이지 조인스(https://news.joins.com)에 문을 연 ‘김민석의 Mr. 밀리터리’(https://news.joins.com/mm)를 운영하며 디지털 환경에 특화된 군사ㆍ안보ㆍ무기에 관한 콘텐트를 만들고 있습니다.

연구소 사람들
김민석 소장 : kimseok@joongang.co.kr (02-751-5511)
국방연구원 전력발전연구부ㆍ군비통제센터를 거쳐 1994년 중앙일보에 입사한 국내 첫 군사전문기자다. 국방부를 출입한 뒤 최장수 국방부 대변인(2010~2016년)으로 활동했다. 현재는 군사안보전문기자 겸 논설위원으로 한반도 군사와 안보문제를 깊게 파헤치는 글을 쓰고 있다.

박용한 연구위원 : park.yonghan@joongang.co.kr (02-751-5516)
‘북한의 급변사태와 안정화 전략’을 주제로 북한학 박사를 받았다. 국방연구원 안보전략연구센터ㆍ군사기획연구센터와 고려대학교 아세아문제연구소 북한연구센터에서 군사ㆍ안보ㆍ북한을 연구했다. 2016년부터는 중앙일보에서 군사ㆍ안보 분야 취재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