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김민교, GTA 패러디 ‘회사원 휴가미션’ 영상 화제

기사 이미지

GTA 패러디 달인 김민교가 기아 스포티지와 만나 유쾌하고 통쾌한 회사원 이야기를 그려냈다.
 
이는 회사원들이 공감할 수 있는 휴가(월차)를 주제로 만들어진 ‘3040 GTA(GENERATION TODAY’S ACTION) 회사원 휴가미션’ 스포티지 바이럴 영상으로, 지난 3일 공개 후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영상은 힘들고 지친 만년 대리로 분한 김민교가 스마트폰으로 회사원 휴가미션 게임을 진행하는 과정을 tvN의 인기 프로그램의 GTA게임즈 코너 포맷 패러디로 진행했다. 김민교는 게임 미션이 주어질 때마다 스포티지 2.0디젤의 파워와 스포티지 1.7디젤의 연비로 클리어하여 폭소를 자아낸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이번 바이럴 영상은 지난 9-10월 출시된 신형 스포티지 1.7의 고효율 연비와 2.0의 파워풀한 성능을 통합 브랜딩하는 차원으로 제작된 것”이라며, “우수한 주행 성능이라는 메이커 보이스 성향의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전달하기 위해 위트있는 Gamification 방식 채택해 영상을 제작했다”고 전했다.
 
이 영상은 지난 9월 TV 광고로 '거침없는 드라이빙'을 강조한 데 이어 위트 있는 방식으로 또 한번 스포티지의 독보적 SUV 다운 주행성능 강점을 어필하는데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tvN의 인기 프로그램에서 GTA조선, GTA강남, GTA경성 등 GTA패러디 시리즈를 통해 GTA에 최적화된 연기를 보여준 김민교를 메인 모델로 발탁했고, 약 1년여 만에 새롭게 선보였다는 점에서 네티즌들의 더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오랜만에 다시 보는 김민교의 GTA 패러디 연기와 미션 성공의 히어로로 등장하는 스포티지에 대해 뜨거운 반응을 보였으며, 추가적인 패러디 영상 제작에 대한 궁금증을 나타내기도 했다.
 
네티즌들은 “웃긴데 은근 감동이 있다”, “대리나부랭이, 슬프다. 스포티지 타고 휙 날아가고 싶다”, “명불허전GTA”, “나도 월차 쓰고 싶다”, “다음 편 안나오나요”, “2편 나올 것 같은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민교의 ‘GTA 회사원 휴가미션’ 영상은 유튜브(https://youtu.be/nPTezj0YD4o)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기아자동차는 1세대 이후 월 최고 판매 기록을 경신하며 고객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4세대 스포티지의 'THE SUV SPORTAGE (SUV의 절대적 기준)'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가기 위해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