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초콜릿 · 바닐라 · 아몬드향 … 취향대로 골라 즐기는 캡슐커피

네스프레소
기사 이미지

인기 아이템으로 사랑 받고 있는 네스프레소 ‘리미티드 에디션 초콜릿’ 2종이 새롭게 선보였다

연말 리미티드 에디션 팩 내놔
커피와 어울리는 초콜릿 제품도

캡슐커피는 신혼부부는 물론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여전히 인기 높은 선물로 꼽힌다. 올해 연말 지인을 위한 의미 있는 선물을 찾고 있다면 네스프레소로 수준 높은 커피 세계를 선물하는 것도 추천할 만하다.

연말연시 특별한 선물을 찾는 소비자를 위해 네스프레소가 리미티드 에디션 캡슐커피를 선보였다. 네스프레소, ‘리미티드 에디션 베리에이션 3슬리브팩’ ‘기프트 12슬리브팩’은 고품질은 물론 한정판의 희소성까지 갖췄다. 리미티드 에디션 커피 슬리브팩과 더불어 커피와 함께 먹기 좋은 초콜릿도 함께 출시했다.

네스프레소의 한정판 베리에이션 커피 3종은 올해 마지막 한정판 제품으로 선보였다. ‘리미티드 에디션 베리에이션 3슬리브팩’을 30캡슐에 2만1600원에 한정 수량 판매 중이다. 연말 한정판 베리에이션 커피 3종은 네스프레소의 커피 전문가가 다크 초콜릿, 바닐라, 달콤한 아몬드, 스파이시한 진저향 등을 정교하게 조합해 탄생시킨 커피캡슐이다. 또 겨울의 따뜻한 레시피와 가장 잘 어울리는 커피로 구성된 ‘기프트 12슬리브팩’도 120캡슐에 7만2800원에 한정 판매하고 있다. 두 가지 슬리브팩 모두 포장 안에 레시피 브로셔가 포함되어 있어 선물하기 제격이다.

네스프레소의 인기 아이템인 네스프레소 초콜릿도 2가지 제품이 새로 선보였다. 커피와 가장 잘 어울리는 디저트인 기존의 밀크·다크 초콜릿을 포함해 한정판 ‘밀크 초콜릿 스퀘어 위드 솔트 캐러멜’과 ‘다크 초콜릿 스퀘어 위드 캐러멜 카카오닙’을 판매 중이다.

기사 이미지

한정판인 ‘리미티드 에디션 베리에이션 3슬리브팩’(왼쪽)과 ‘기프트 12슬리브팩’. [사진 네스프레소]



네스프레소는 개별 포장된 프리미엄 캡슐 커피를 최초로 선보인 브랜드로 세계 60여 나라에 진출했다. 전 세계 유명 커피 산지와 협력을 통해 엄선된 상위 1~2%의 프리미엄 커피빈으로 만들어진 캡슐 커피와 기능과 디자인이 뛰어난 커피 머신을 생산하고 있는 스위스 회사다. 현재 네스프레소에서는 커피 머신을 할인판매 중이다. 오는 31일까지 머신 종류에 따라 최대 8만원까지 할인된다.

간결한 디자인으로 어떤 주방 공간이나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는 ‘U C50 퓨어 크림’ 커피 머신과, 혁신적인 디자인과 편리한 기능을 지닌 초소형 ‘픽시 C60 일렉트릭 레드’는 각각 5만원 할인된다. 또 카푸치노와 라테, 마키아토를 버튼 하나로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라티시마 터치 글램 레드’는 8만원 할인 판매한다. 네스프레소의 23가지 캡슐 커피와 제품은 전국 네스프레소 부티크, 홈페이지(www.nespresso.com/kr) 또는 네스프레소 클럽(080-734-1111)에서 구입 가능하다.

송덕순 객원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