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프리미엄 울의 부드러움, 독특한 색감으로 완성

동일드방레가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가 2015년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선물 아이디어를 제안했다.

라코스테

라코스테에서 이번 시즌 선보이는 기프트 컬렉션은 색감과 디자인이 특별하면서도 우아함이 돋보인다. 라코스테 관계자는 “스웨터 컬렉션부터 겨울용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연령대와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면서 “특별한 마음을 담은 프리미엄 기프트를 준비 중이라면 눈여겨볼 만하다”고 말했다.
 
기사 이미지

라코스테의 이번 겨울 남성 컬렉션은 터틀넥 스웨터, 라운드넥 풀오버, 카디건 등 다양한 스웨터 컬렉션으로 구성됐다.[사진 라코스테]

스웨터 컬렉션은 프리미엄 울 소재를 사용했다. 한층 더 부드러워진 터치감과 라코스테 특유의 미니멀하면서도 우아한 디자인으로 만들었다. 라코스테의 시그니처 컬러인 그린을 포함해 겨울 시즌 선보이는 새로운 색상 마르살라·피노 등의 독특한 색감이 더해져 세련미 넘치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라코스테의 이번 겨울 남성 컬렉션은 다양한 케이블 짜임이 믹스되어 클래식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터틀넥 스웨터, 벌집 모양 조직의 라운드넥 풀오버, 색상 배색으로 감각적인 무드를 더한 카디건 등 다양한 스타일의 스웨터 컬렉션으로 구성됐다.

기사 이미지
여성 컬렉션도 고급스러우면서도 감각적인 색상 매치가 돋보이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였다. 라코스테는 테니스룩에서 영감 받은 스포티 무드의 V 패턴에 그린·피노 등 감각적인 색상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컬렉션, 로우 게이지로 편직해 여유로우면서도 우아한 핏을 선사하는 터틀넥 스웨터를 마련했다. 볼드한 그리드 체크 패턴으로 도회적인 무드를 더한 라운드넥 스웨터는 드레스 스타일까지 함께 선보였다.

라코스테의 프리미엄 레더백 샨타코 컬렉션도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새로 태어났다. 샨타코 판타지 컬렉션은 잔잔한 골드 색상의 펄감과 샨타코 특유의 텍스처가 만나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이번 컬렉션은 오리지널 디자인인 쇼퍼백과 지갑으로 구성됐다. 홀리데이의 상징인 강렬한 레드 색상의 크로스백과 미니백도 함께 출시됐다. 라코스테는 감각적이면서도 센스 있는 여성을 위한 프리미엄 기프트로 추천했다.

라코스테는 홀리데이 무드 가득한 겨울 액세서리 컬렉션을 함께 제안했다. 액세서리는 겨울 시즌 포근하면서도 우아한 연말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이번 시즌에는 울·캐시미어 등의 소재와 의류에서도 선보인 투톤 텍스처 효과 등 다양한 프리미엄 기법으로 업그레이드한 니트 액세서리 컬렉션을 준비했다. 머플러·장갑·귀마개 등 다양한 스타일의 아이템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라코스테는 아름다운 홀리데이 기프트를 찾아 여행을 떠나는 라코스테 크록(Croc)의 스토리를 온라인부터 오프라인까지 전 채널을 통해 선보인다. 아기자기한 애니메이션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크록의 여정은 매주 라코스테 공식 SNS 채널(www.facebook.com/LacosteKorea)을 통해 공개한다.

라코스테는 ‘윈터 크록 어드벤처’ 홀리데이 캠페인을 기념해 고객이 더 많은 이들과 라코스테의 홀리데이 무드를 함께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프로모션은 오는 11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에 라코스테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홀리데이 포스트 카드 세트를 증정한다. 윈터 크록 어드벤처를 담은 포스트카드는 총 8종이 있다.

라코스테의 겨울 컬렉션은 전국 라코스테 매장과 라코스테 디지털 플래그십 (www.lacoste.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배은나 객원기자bae.eunna@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