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다이제스트] 그로저 트리플크라운 … 삼성화재 7연승

그로저 트리플크라운 … 삼성화재 7연승

프로배구 삼성화재가 3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우리카드와의 원정경기에서 세트 스코어 3-0으로 이기고 7연승을 달렸다. 삼성화재(승점26)는 현대캐피탈(25점)·대한항공(24점)을 제치고 4위에서 2위로 뛰어올랐다. 27점을 올린 삼성화재 그로저는 개인 세 번째 트리플크라운(후위공격9·블로킹5·서브6)을 달성했다. 여자부에서는 GS칼텍스가 KGC인삼공사를 3-1로 꺾었다.


차우찬 ‘KBO 페어플레이상’ 수상

한국야구위원회(KBO)는 왼손 투수 차우찬(28·삼성)을 2015 KBO 페어플레이상 수상자로 선정했다고 3일 밝혔다. 차우찬은 이승엽(삼성)·김재호·더스틴 니퍼트·양의지(이상 두산)·나성범(NC)·박병호(넥센) 등을 제치고 수상자가 됐다. 차우찬은 트로피와 상금 500만원을 받는다.


평창올림픽 스폰서십 목표의 57% 달성

2018 평창겨울올림픽 및 장애인올림픽대회조직위원회는 3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평창올림픽 무브먼트 세미나’를 열고 지난달 기준으로 스폰서십 목표 수입(8500억원)의 약 57%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후원 약속 규모까지 더하면 70%를 채웠다.


스포츠산업경영학회 내일 ‘스포츠 아고라’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가 출범 20주년을 맞아 5일 오후 1시부터 서울 연세대학교 교육과학대학 종합관에서 스포츠 아고라 행사를 개최한다. 참가하고 싶은 이는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 홈페이지(http://www.kssm.or.kr)를 참조해 듣고 싶은 강의를 4개까지 선택한 뒤 이메일(2015agora@naver.com)로 보내면 된다. 서울대 김기한 교수, 경희대 김도균 교수, 한양대 최준서 교수 등 16인이 연사로 나선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