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분양 포커스] 산업단지·테크노밸리 직주근접형

대우건설은 이달 중 경기도 화성 동탄2신도시 A5블록에서 동탄2신도시 3차 푸르지오(조감도)를 분양한다.

동탄2신도시 3차 푸르지오

 이 단지는 삼성전자 반도체 등 산업단지가 가깝다. 업무 보기에도 편한 직주근접 입지가 눈에 띈다. 용인 기흥과 가깝고 기흥IC가 1.2km 안에 있어 광역교통망을 이용하기 편리하다.

특히 동탄2신도시 북단에 위치해 서울 강남과 수도권을 드나들기 편하다. 주변 주요 개발호재로는 동탄2신도시 특별계획구역 중 하나인 동탄 테크노밸리가 있다. 이 테크노밸리는 첨단산업·연구·벤처시설이 복합된 산업클러스터로, 판교 테크노밸리, 광교 테크노밸리와 함께 경기도 지식산업의 요람이자 주택시장의 배후수요가 될 전망이다.

 푸르지오 단지는 10개 동, 전용면적 74㎡ 84㎡ 913가구로 규모다. 전용면적별로는 74㎡A 152가구, 74㎡B 88가구, 84㎡A 503가구, 84㎡B 170가구 규모다. 단지가 84㎡ 이하 중소형으로 구성돼 있다.

 단지 옆에 초등학교가 신설된다. 근거리에 한백초·중학교가 있으며 고교도 새로 문을 열 예정이다. 북동탄엔 다양한 상업시설과 편의시설이 있다. 단지 주변에 2개 근린공원과 무봉산 자락이 있어 쾌적하고 산책하기 좋다.

단지는 모두 남향 위주로 배치된다. 동간거리를 넓히고 중앙광장과 공원으로 개방감을 키웠다. 단지 안에는 피트니스클럽·골프클럽·어린이집 등 커뮤니티시설이 설치된다.

분양 문의 1800-0533

박정식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