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NE 능률, 영자신문 학습 후기 남기면 영어 교재 선물 증정

기사 이미지

교육서비스 전문기업 NE 능률(능률교육)의 교육용 영자신문 ‘엔이 타임즈(NE Times)’가 오는 12월 31일까지 학습 체험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31일까지 영자신문 학습 체험 후기 남기면 베스트셀러 영어 기본서 선물

 
이번 이벤트는 영자신문 ‘엔이 타임즈’ 또는 전화?화상영어 ‘엔이 타임즈 토크’의 학습 후기를 댓글로 남기면, NE 능률의 베스트셀러 영어 기본서를 증정하는 내용이다. 기존 NE 능률 패밀리 회원은 물론 영어 공부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엔이 타임즈 홈페이지(www.netimes.co.kr)에서 회원 가입 후 참여할 수 있다.
 
증정 교재는 초등학생을 위한 친절한 영어 입문서 그래머버디, 리딩버디, 리스닝버디 시리즈와 중학 영문법 필수 개념을 익힐 수 있는 그래머인사이드 시리즈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엔이 타임즈는 이벤트 참여자 가운데 총 20명을 선정하여 원하는 교재 1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2016년 1월 6일 홈페이지의 당첨자 게시판을 통해 발표한다.
 
한편 엔이 타임즈는 NE 능률의 영어교육 전문 연구진이 만드는 교육용 영자신문 브랜드로, 중고등학생 대상의 엔이 타임즈와 초등학생 대상의 엔이 타임즈 키즈를 매주 발행한다. 그밖에, 중학생 대상의 영어 월간지 엔이 타임즈 주니어, 영자신문을 활용한 전화?화상영어 서비스 엔이 타임즈 토크 등 다양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엔이 타임즈 홈페이지(www.netimes.co.kr)에서 확인하거나 대표전화 1644-0527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으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