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비발디파크, 5일부터 새벽스키 돌입

기사 이미지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스키월드(www.daemyungresort.com)가 오는 5일(토)부터 새벽스키를 운영한다. 오전 8시30분 영업을 시작하고 매일 새벽 5시까지 스키장을 운영해 사실상 24시간 스키, 스노보드를 즐길 수 있다. 비발디파크는 현재 추가 제설을 통해 발라드(초급), 레게(중급), 테크노1, 2 (상급) 슬로프 총 4면을 운영중이다. 슬로프 3면을 오픈하면서 리프트권 요금이 정상화 되었다. 리프트 주간권 기준 어른 7만3000원, 어린이 3만6000원이다. RFID 카드 보증금 2000원 별도이며 카드반납 시 돌려받는다.
 
리프트권과 렌탈권 통합 패키지를 온라인 사전 예약 시 최대 50%까지 할인 가능하다. 또한 대명리조트 홈페이지 회원으로 신규 가입하면 스키리프트, 오션월드 50%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객실요금, 식음업장, 부대시설 할인 혜택 등이 주어진다.
 
비발디파크는 스키월드 오픈을 기념하여 홈페이지에서 룰렛게임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20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기간 내 1회만 가능하며 게임을 통해 한스킨 화장품 세트(30만원상당), 리프트권, 버거킹상품권(5천원), 캔들나무 향초, 각종 할인권 등이 제공된다.
 
또한 12월 31일까지 비발디파크 리프트권 당일 영수증 및 시즌권을 오션월드에 제시 하면 오션월드를 오후4시부터 6시까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1588-4888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