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안녕하세요 안영미, 노민우 "안영미와 베드신? 살결 부드러웠다"

기사 이미지



'안녕하세요 안영미'

안영미는 11월23일 방송된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이하 안녕하세요) 5주년 특집에서 시시콜콜 간섭하며 연애를 막아 온 엄마에 대한 고민을 털어놔 화제가 되는 가운데, 그녀와 호흡을 맞췄던 노민우의 베드신 소감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배우 노민우는 지난10일 웹드라마 ‘먹는 존재’ 제작발표회에서 개그우먼 안영미와의 베드신 소감을 밝혔다.

이날 노민우는 안영미와의 베드신에 대해 “누나 살결이 부드럽더라”며 “난 감독님이 작품 찍을 때는 쑥스러운 것 없이 역할에 집중해야 하니 속옷만 입고 나오라고 하셔서 속옷만 입었다. 그런데 안영미 누나는 이불 소게 있어서 옷을 입고 있어도 됐는데 안 입더라”고 폭로했다.

이에 안영미는 “요즘은 사실주의 연기다. 누가 하는 척을 하냐. 난 사실주의에 포인트를 줬다. 시청자들이 보고 싶든 안 보고 싶든 난 연기에 배고팠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안녕하세요’ 5주년 특집 연예인 고민자랑에는 MC 이영자, 핑크빛 연애 중인 개그우먼 안영미, ‘SNL코리아’에 출연 중인 배우 겸 방송인 권혁수가 사연자로 등장한 가운데 송은이 김숙 권진영 이현우 김정민 박지윤 등이 게스트로 지원사격에 나섰다. 지난 2010년 11월 22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지난 5년간 250회에 걸쳐 총 1,047명의 일반인 고민 주인공들의 다양한 고민을 다룬 ‘안녕하세요’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된다.

'안녕하세요 안영미'
[안녕하세요 안영미 사진=일간스포츠]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