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상상고양이 솔라 "마마무 멤버들, 유승호와의 연기호흡 부러워해"

기사 이미지

[상상고양이 솔라 사진=마마무 공식 인스타그램]


'상상고양이'
'상상고양이 솔라'

마마무 솔라가 멤버들이 자신을 부러워한다고 밝혔다.

솔라는 11월 24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IFC CGV에서 열린 MBC에브리원 드라마 ‘상상고양이’(극본 서윤희, 김선영/연출 이현주) 제작발표회에서 멤버들이 유승호와 호흡을 맞추는 자신을 부러워한다고 전했다.

이날 솔라는 유승호와 호흡을 맞추는 것에 대한 마마무 멤버들 반응에 대해 “여자라면 누구나 유승호를 좋아할 것 같은데 멤버들도 속으로는 부러워하고 있지 않았을까 싶다”고 밝혔다.

이어 솔라는 연기연습 방법에 대해 “내가 연기가 처음이기 때문에 선생님에게 배웠다. 또 매니저 언니도 나와 호흡을 맞춰주고 연습생 오빠와도 호흡을 맞췄다. 회사에 계시는 분들과 거의 연습을 같이 했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상상고양이’는 고양이와 인간의 동거를 다룬 국내 최초 고양이 소재 드라마로, 각자 다른 상처를 가진 종현(유승호 분)과 고양이 복길이가 함께 살아가며 서로의 아픔을 치유해 나가는 이야기를 담는다. 특히 유승호가 제대 후 선택한 첫 복귀작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

뿐만 아니라 유승호를 짝사랑 하는 여주인공으로 배우 조재현의 딸 조혜정이 캐스팅 되며 ‘금수저 논란’을 불러모으기도 했던 작품. 때문에 조혜정이 ‘상상고양이’를 통해 검증된 연기력을 보여주며 ‘금수저 논란’에서 벗어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24일 오후 8시 50분 첫방송.

'상상고양이'
'상상고양이 솔라'

온라인 중앙일보

[상상고양이 솔라 사진=마마무 공식 인스타그램]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