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상상고양이' 유승호, "군대 있는 동안 TV보기 싫었다"

기사 이미지

[`상상고양이` 유승호 사진=일간스포츠]

'상상고양이'
'상상고양이 유승호'

유승호가 군대에 있는 동안 TV를 보기 싫었다고 밝혔다.

배우 유승호는 11월 24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IFC CGV에서 열린 MBC에브리원 드라마 ‘상상고양이’(극본 서윤희, 김선영/연출 이현주) 제작발표회에서 연기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이날 유승호는 “내가 2년이란 시간 동안 (군대) 안에 있으면서 TV를 보기 싫더라. 나도 저랬었는데 왜 여기서 얼음을 깨고 땅을 파고 있지? 라는 생각이 들었다. TV보기가 정말 싫었다”고 밝혔다.

이어 유승호는 “또 하나 걱정은 나가서 (연기를) 못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정말 바라왔고, 정말 하고 싶었다. 그래서 지금 내가 더 열심히 하는 것일 수도 있다. 그만큼 이런 일들을 더 사랑하고 싶다. 조금 욕심일 수도 있겠지만 더 많이 하고 싶고 더 좋은 작품을 많이 하고 싶다”고 전해 눈길을 모았다.

‘상상고양이’는 고양이와 인간의 동거를 다룬 국내 최초 고양이 소재 드라마로, 각자 다른 상처를 가진 종현(유승호 분)과 고양이 복길이가 함께 살아가며 서로의 아픔을 치유해 나가는 이야기를 담는다. 특히 유승호가 제대 후 선택한 첫 복귀작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

뿐만 아니라 유승호를 짝사랑 하는 여주인공으로 배우 조재현의 딸 조혜정이 캐스팅 되며 ‘금수저 논란’을 불러모으기도 했던 작품. 때문에 조혜정이 ‘상상고양이’를 통해 검증된 연기력을 보여주며 ‘금수저 논란’에서 벗어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24일 오후 8시 50분 첫방송.

'상상고양이'
'상상고양이 유승호'

온라인 중앙일보

'상상고양이'
'상상고양이 유승호'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