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AOA 민아 부탁해요 엄마 합류…모태미녀 인증한 어릴 적 모습 눈길

기사 이미지


'AOA 민아 부탁해요 엄마'

걸그룹 AOA 민아가 KBS 2TV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에 합류한다.

민아는 ‘부탁해요, 엄마’(극본 윤경아, 연출 이건준)에서 얼짱 사기꾼소녀 고앵두 역을 맡아 12월 5일 방송되는 33회부터 등장한다.

고앵두는 긴 생머리와 청순한 외모로 남자들의 보호본능을 불러일으키지만, 알고 보면 사기꾼 기질이 다분한 미스터리 소녀다. 순박하고 밝은 이형순(최태준 분)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하면서 장채리(조보아 분)와 통통 튀는 삼각관계를 그릴 예정이다.

이와 관련, AOA 민아의 SNS 사진이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다. 과거 AOA 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릴 적 사진 한 장을 게시했다.

사진 속 민아는 현재 모습과 다를 바 없이 동그랗고 큰 눈에 오똑한 코, 앵두 같은 입술의 앙증맞은 어릴 때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한 채 귀엽게 브이를 하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민아는 어렸을 때부터 남달랐네" "AOA 민아, 잘 자라줘서 고마워" "AOA 민아 어머님이 누구니?"  "AOA 민아언니 사랑해요" ""AOA 민아 '부탁해요 엄마' 연기 기대 중!"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부탁해요 엄마’는 앙숙 모녀인 임산옥(고두심 분)과 이진애(유진 분)를 통해 징글징글하면서도 짠한 모녀간 애증의 이야기를 그린 주말극이다.

'AOA 민아 부탁해요 엄마'
[AOA 민아 사진=AOA 민아 인스타그램]
'AOA 민아 부탁해요 엄마'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