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오 마이 비너스 유인영, 헨리와 마주보고 다정한 커플샷 '그린라이트'?


'오 마이 비너스 유인영'
기사 이미지

[오 마이 비너스 유인영 헨리 사진=유인영 인스타그램]

'오 마이 비너스 유인영'

지난 11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KBS 2TV 월화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극본 김은지, 연출 김형석·이나정, 제작 몽작소) 제작발표회에서 헨리는 "함께 출연하는 선배들이 저를 너무 잘 챙겨주고 있다"며 "그저께 촬영이 있었다. 힘들었던 신이 있었는데, 음료수 주는 걸로 풀렸다"고 밝힌 바 있다.

그는 "회식할 때 (유)인영 누나가 저한테 비타민을 챙겨줬다. 그래서 저를 좋아하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와 관련, 유인영이 최근 SNS에 게재한 사진 한 장이 눈길을 끌고 있다. 유인영은 얼마 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요래요래 목에 걸구 꾹.꾹. 귀여운 지웅이 써프라이즈 선물. 꺅 고마워"라는 짤막한 문구와 함께 헨리와 다정히 서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유인영와 헨리는 어색함 없이 서로를 마주보고 서서 재밌는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오 마이 비너스 유인영, 헨리와 러브라인인가?' "오 마이 비너스 유인영 헨리 그린라이트인가요?" "오 마이 비너스 유인영, 비너스가 여기 있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 마이 비너스'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헬스트레이너 김영호(소지섭 분)와 얼짱에서 몸꽝으로 역변한 여자 변호사 강주은(신민아 분)이 마나 다이어트에 도전하면서 감춰져 있던 내면의 상처를 치유하는 헬스 힐링 로맨틱 코미디다. 오는 16일 오후 10시 첫 방송한다.
 
'오 마이 비너스 유인영'
[오 마이 비너스 유인영 헨리 사진=유인영 인스타그램]
온라인 중앙일보

'오 마이 비너스 유인영'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