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이 옷 하나 준비하면 남극도 가겠네

기사 이미지

2015 우먼 부띠 하이1은 무릎까지 오는 길이로 도시적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 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가 겨울을 앞두고 기능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적으로 세계 최대의 남극 관측기지인 맥머도의 이름을 차용해 만든 노스페이스 맥머도 다운 재킷 시리즈가 있다. 노스페이스 맥머도 시리즈는 탁월한 복원력의 최상급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방수·방풍·투습 기능이 우수한 하이벤트 원단을 사용해 극한의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쾌적함을 제공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맥머도 15 다운 파카는 보온성에 신축성을 갖춘 트리코트 소재의 안감을 적용했다. 색상과 디자인이 세련돼 연령층에 상관없이 착용할 수 있다. 허리 스트링을 조절할 수 있어 원하는 실루엣 연출이 가능하다.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키즈 제품도 함께 선보여 패밀리룩으로 입을 수 있다. 색상은 베이지·카키·딥워터·다크그레이·레드 등 5가지이며, 가격은 57만원이다.

맥머도 다운 코트는 슬림한 라인 연출이 가능한 긴 길이의 여성용 다운코트다. 재킷 안쪽에 핸드폰 등을 수납할 수 있는 작은 포켓과 이어폰 줄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연결 구멍을 갖췄다. 색상은 블랙·딥워터·다크그레이·레드. 가격은 62만원. 이 외에도 노스페이스는 소매 안쪽에 이너커프스를 적용해 찬 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을 수 있는 남성용 맥머도 라이트 다운 재킷과 밑단 부분에 신축 원단을 더해 다양한 아웃도어 상황에서 활동성을 높인 숏 기장의 여성용 맥머도 다운 보머(작은 사진)를 출시했다.
 
기사 이미지
보온성과 접지력을 갖춘 경량 다운 부츠 노스페이스 부띠도 눈길을 끈다. 노스페이스 부띠는 최고급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하고 입체적인 사선형 설계의 독특한 디자인을 갖췄다.

이번 시즌에 새로 선보인 부띠는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이 뛰어난 갑피 원단을 사용해 경량성을 강화했다. 측면 하단의 고강도 보강 설계로 착화감과 활동성을 높였다. 충격 흡수력이 뛰어난 파일론 소재의 중창(미드솔)과 탁월한 접지력을 가진 아이스 픽 겉창을 적용해 안정성도 강화했다. 무릎까지 오는 하이 컷, 종아리까지 오는 미드 컷, 발목까지 오는 숏 컷 등 다양한 길이의 제품이 있다. 노스페이스는 부띠 시리즈의 대표 제품인 노스페이스 15 우먼 부띠와 15 맨 부띠는 남녀 제품을 미드 컷의 기본 스타일로 선보였다. 15 우먼 부띠는 버건디·다크브라운·애쉬그레이·블랙 등 12가지 색상이, 15 맨 부띠는 애쉬그레이·블랙·콜드블랙·스모크그레이 등 4가지 색상이 있다. 가격은 12만원.

노스페이스는 소비자의 개성과 취향을 고려해 기본 스타일 외에도 다양한 스타일의 부띠를 내놨다. 15 우먼 부띠 퍼는 상단 부분에 퍼 소재를 더해 포근한 느낌을 더했다. 15 우먼 부띠 하이1은 무릎까지 오는 길이로 세련되고 도시적인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15 우먼 부띠 퍼는 블랙·스모키그레이 2가지 색상으로, 15 우먼 부띠 하이 1은 블랙·애쉬·스모크그레이 등 3가지 색상이 준비됐다. 가격은 각각 12만원, 14만원.

배은나 객원기자 bae.eunna@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