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초미세먼지 99% 차단 … 공기 정화 능력 탁월

기사 이미지

‘AIRCLE’은 최대 90%에 달하는 열교환 효율을 구현했다. [사진 셀파씨엔씨]

셀파씨엔씨의 AIRCLE이 2015 환경마크대상 수도배관 및 설비 부문 대상을 받았다.

셀파씨엔씨 ‘AIRCLE’

 이 제품은 에너지 보존형 환기시스템으로 에너지 절감 효과가 탁월한 친환경 제품이다. 최대 90%에 달하는 열교환 효율을 구현해 국내 최고 등급의 고효율 인증을 획득했으며, 열회수 환기방식으로 냉난방 비용도 획기적으로 절감해준다.

 또 실내에 있는 오염된 공기를 배출하고 외부의 신선한 공기를 유입시켜 쾌적한 환경을 유지시켜준다. 황사나 초미세먼지를 2마이크로미터까지 99% 차단해 줄 만큼 공기 정화 효과가 탁월하다.

외부 공기는 전열교환소자의 열교환을 거쳐 실내에 유입되기 때문에 실내온도와 최대 90% 일치하는 온도로 공급된다. 여름과 겨울철에도 환기로 인한 기온 변화를 염려하지 않아도 된다.

 또 AIRCLE 환기시스템 내부에 장착된 이온 클러스터가 세균 및 바이러스를 제거해주기 때문에 새집증후군 방지에도 효과적이다. 겨울철 실내외 온도 차이로 발생하는 결로 현상도 방지해 성능 저하 및 곰팡이균 발생 요인을 원천적으로 차단했다.

 설치와 유지보수가 편리할 뿐만 아니라 다분할 형태 설계로 누구나 쉽게 필터를 교체할 수 있어 편의성을 갖춘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김승수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