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분양 포커스] 유통시설·기업 밀집해 임대수요 탄탄

기사 이미지

GS건설은 경기도 광명시 광명역세권지구 주상3블록에서 광명역파크자이2차 오피스텔(투시도)을 이달 분양한다. 지상 25층 1개 동, 전용 22~36㎡ 437실 규모다.

광명역파크자이2차 오피스텔


 단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하고 일반 오피스텔보다 10~20cm 높은 2.6m의 천장높이로 설계해 공간이 넓고 쾌적하다. 생활에 필요한 가구와 가전을 들인 풀퍼니시드시스템을 갖춘다. 지역냉난방시스템이 적용돼 별도의 보일러실이 없어 넓은 수납공간을 확보했다. 1차에 없었던 오피스텔 입주민 전용 피트니스센터를 조성해 단지 내에서 다양한 운동을 즐길 수 있다.

 이 오피스텔은 KTX광명역 역세권에 들어서 임대수요가 풍부하다. 코스트코·이케아·롯데아울렛을 비롯해 인근에 기아자동차 소하리공장, 가산디지털단지 등이 있다. 광명역세권에는 안양석수스마트타운(계획)·광명국제디자인클러스터(계획)·광명미디어아트밸리(계획) 사업이 진행 중이다. 석수스마트타운에 의료·정보기술 관련 우량 중소기업 17곳이 입주할 예정이어서 8000여 명의 고용유발 효과가 기대된다.

 분양 관계자는 “인근 소하동의 경우 입주한 지 5~10년이 넘은 노후 오피스텔 월 임대료가 60만~70만원 수준”이라며 “광명역파크자이2차 오피스텔이 입주하는 2018년경에 다른 지역 오피스텔보다 높은 임대료와 시세차익까지 기대돼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분양 문의 1644-9997

● 경기도 광명역세권지구 Tip
● 전용 22~36㎡ 437실
● 코스트코·이케아·롯데아울렛

한진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