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분양 포커스] 해운대관광특구 안에 초고층 중소형

기사 이미지

두산건설은 부산시 해운대구 우동 791번지에서 해운대 동백 두산위브더제니스(조감도)를 이달 분양한다. 지하 5층~지상 46층, 2개동 383가구 규모다. 전 가구가 84㎡형 중소형으로 구성된다.

해운대 동백 두산위브더제니스


부산지하철 2호선 동백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단지다. 지하철을 타면 서면·시청·동래 등 도심권을 30분대에 도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내년 오픈 예정인 마린시티 갤러리아 백화점을 비롯해 홈플러스가 가깝다. 신세계·롯데백화점·벡스코 등 센텀시티의 편의시설을 공유할 수 있다.

해운대 고층 시가지를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장산 등산로와 동백공원이 가깝다.

해원초, 해강초·중·고, 국제외고, 문화외고와 같은 명문학교가 인근에 있다.

 분양 관계자는 “중도금 무이자, 발코니 확장비 무상 등의 혜택이 주어지고 해운대 프리미엄이 예상돼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의 관심이 높다”고 “인근 지역 시세보다 낮은 분양가가 책정돼 청약경쟁이 치열할 전망”이라고 설명했다.

 이 아파트는 해운대관광특구에 들어서 ‘지역거주 우선공급제도’ 적용을 받지 않는다.

 청약 일정은 이달 25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6일 1순위, 27일 2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3일이다.

계약기간은 12월 8~10일이다. 견본주택은 부산시 해운대구 우동 1406-10번지에서 20일 문을 연다.

분양 문의 051-747-8688

● 부산 해운대구 우동
● 전용 84㎡형 383가구
● 부산지하철 2호선 동백역

한진 기자 jinnylamp@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