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분양 포커스] 쾌적한 광교산 자락에 강남 생활권 테라스 하우스

기사 이미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 539번지 일대에 ㈜한양산업개발이 시공하는 도심형 테라스하우스 ‘수지 성복 아이비힐’(조감도)이 들어설 예정이다. ‘수지 성복 아이비힐’은 지상 1층~지상 4층 12개동 총 66세대 규모로 조성되며, 광교산자락에 위치해 풍부한 자연 녹지와 조망을 확보하여 수요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수지 성복 아이비힐



반경 1㎞ 안팎에 초·중·고교 6곳

단지 인근에 성복동 주민센터,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롯데복합쇼핑몰(2018년 예정) 등의 생활편의시설이 위치하여 다양하고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며, 반경 1㎞ 이내에 성서초·성서중·성복고 등 6곳의 학교시설이 위치하여 자녀들의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단지 앞에 위치한 광역급행버스(BRT) 정류장을 이용하여 서울 강남까지 20분대에 진입이 가능하고, 신분당선 성복역(2016년 개통예정) 및 용인서울고속도로 서수지 IC를 통해 서울 도심 및 타지역으로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해 교통인프라 및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다.

‘수지 성복 아이비힐’은 독립된 수직형 구조로 설계되어 1층은 주차장, 2층은 주방·거실, 3층은 안방, 4층은 자녀방으로 구성되어 각 층별 독립된 생활이 가능하다. 수직형 구조의 장점은 4층 1개 라인을 단독으로 사용하여 이웃간 층간소음에서 자유롭고, 1층에 위치한 필로티 전용주차구역을 통해 주차문제도 해결되는 설계의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4층 위에는 다락방이 있어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고, 다락방 앞에는 야외테라스가 있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단지에는 주민편의시설로 주민회의시설, 휘트니스 등이 조성되어 공동주택의 편리함을 지니고 있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수지 성복 아이비힐’의 분양가는 성복동 인근의 아파트 시세보다 저렴하게 책정될 예정이다.”고 하였으며 “단독주택의 독립성과 아파트의 편리함이라는 장점만 모은 테라스하우스에서 쾌적한 자연 환경을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분양 홍보관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 570-11번지에 위치하며 11월 27일 오픈된다.  분양 문의 1522-2238

황의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