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김형중 이선아 PD와 결혼, 가족과 지인 초대해 비공개로... 오는 12월 26일

기사 이미지

사진 슈가타운엔터테인먼트


가수 김형중이 12월 SBS 이선아 라디오 PD와 결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이슈가 되고 있다.

12일 김형중의 소속사 슈가타운 엔터테인먼트 측은 “김형중 씨가 오는 12월 5일 10년 교제한 여자친구와 결혼이란 사랑의 결실을 맺습니다”라며 김형중 이선아 PD와 결혼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김형중의 예비신부는 SBS 라디오국 이선아 PD로 두 사람은 김형중이 10년 전 SBS ‘정지영의 스위트 뮤직’, ‘최화정의 파워타임’ 등의 게스트를 하면서 첫 인연을 맺게 됐다. 이후 ‘김형중의 뮤직하이’ DJ를 하게 되면서 본격적으로 교제를 시작, 결혼의 결실을 맺게 됐다.

소속사 측은 “김형중 씨는 이선아 PD와 결혼에 앞서 팬카페를 통해 팬들에게 가장 먼저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했는데 그러지 못해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했다”고 덧붙였다. 결혼식은 가족과 지인들을 초대해 성당에서 비공개로 치러질 예정이다.

김형중은 최근 가수 이현우, 김정민과 배우 권오중, 개그우먼 권진영 등이 소속된 슈가타운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김형중은 현재 결혼 준비와 함께 오는 12월 26일 김정민, 이현우와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여는 조인트 공연을 준비 중이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김형중 이선아 PD와 결혼'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