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타인의 취향 잭슨, "박진영PD님 따라 유기농 라이프 시작"

기사 이미지

[타인의 취향 잭슨 사진=잭슨 인스타그램]


 
'타인의 취향'
'타인의 취향 잭슨'

타인의 취향’ 잭슨, 알고보니 유기농 집착돌
‘타인의 취향’ 잭슨, “박진영 따라 유기농 라이프 시작”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서 맹활약 중인 GOT7의 멤버 잭슨이 JTBC '타인의 취향‘에서 카메라를 의식하지 않고 솔직하게 일상을 공개한다.

이미 여러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엉뚱한 캐릭터를 보여준 잭슨은 최근 ‘타인의 취향’ 첫 촬영에서 독특한 유기농 집착라이프를 보여줬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유기농 녹차를 찾고, 자신과 같은 취향을 가진 롤모델이라고 꼽은 박진영에게 전화를 걸어 유기농에 대해서 상세하게 묻는 등 어린 나이에도 건강관리에 유별난 관심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그러면서 잭슨은 “가수생활을 오래 하고 싶어 박진영을 따라 유기농 생활을 시작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혼자 있을 때면 괜히 외롭고 슬프다. 그래서 주로 사람이 있는 곳에 있거나 전화통화를 하는 편”이라고 외로움 타는 자신의 성격에 대해 말하기도 했다.

그외에도 잭슨은 드라마를 보며 혼자 리액션을 하고, 집안의 물건들을 이용해 부산하게 운동을 하는 등 독특한 형태로 몸관리를 해 현장 스태프들로부터 ‘엉뚱돌’이란 별명을 얻었다.

시종일관 가식 없는 솔직한 모습으로 일관한 건 물론, 자신만의 제모 비법까지 공개한 잭슨의 이색 취향은 11월 11일 수요일 오후 11시 JTBC ‘타인의 취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타인의 취향'
'타인의 취향 잭슨'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