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박해진·서강준·남주혁 팬미팅 개최…'치인트' 덕후들 모여라!

기사 이미지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치인트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치즈인더트랩’의 박해진·서강준·남주혁이 팬들과의 만남을 갖는다.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이하 치인트)’의 세 주역 박해진(유정 역), 서강준(백인호 역), 남주혁(권은택 역)이 11월 19일 ‘치즈인더트랩 팬미팅’으로 팬들과의 첫 만남을 가진다.

이날 팬미팅에서는 팬들과 함께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을 미리 풀어보는 토크 코너부터 깜짝 선물 증정까지 그 어디에서도 함께할 수 없었던 아주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특히, 이 날 현장에서는 ‘치인트’의 티저와 짧은 메이킹 영상이 공개 될 예정으로 더욱 관심을 더하고 있다.

또 이들 세 배우는 팬미팅에서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을 미리 풀어보는 토크 코너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치인트’의 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첫 촬영이 시작되기 훨씬 전에 기획된 특별 이벤트로 벌써부터 보내주시는 팬 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만든 자리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팬미팅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11일 ~ 15일까지 인터넷(http://entertain.naver.com/read?oid=420&aid=0000002644)으로 응모할 수 있으며, 팬미팅 장소는 당첨자에게만 알릴 예정이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치인트’는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 유정(박해진 분)과 그의 본모습을 유일하게 꿰뚫어본 여대생 홍설(김고은 분)의 숨 막히는 로맨스릴러를 그린 작품으로 2016년 1월 4일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치인트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