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한화리조트, 9곳서 온천 축제 진행

기사 이미지

한화리조트(hanwharesort.co.kr)가 이달 16~22일 온천 리조트 5곳(설악·백암·수안보·산정호수·경주)과 온천은 아니지만 깨끗하고 물 좋은 사우나가 있는 리조트 4곳(양평·대천·해운대·용인)에서 ‘제2회 한화리조트 온천위크’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기간에는 각 리조트 현장에서 온천위크 입장권을 구입한 고객에게 해당 워터파크, 온천, 사우나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온천테마파크가 있는 설악 워터피아와 경주 스프링돔에서는 무제한 온천 물놀이와 객실, 셰프 특선 메뉴까지 즐길 수 있는 ‘온천위크 패키지’도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이달 16~29일 중 주중(일~목요일)에만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15만9000원으로, 패키지 이용객에게 러쉬 비누도 선물로 준다. 설악 워터피아는 온천위크 기간 동안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에게 워터피아 1회 무료 입장권도 주어진다.  
이번 축제와 함께 한화리조트 페이스북(facebook.com/hanwhahotelandresort)에서는 ‘온천위크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천위크 멘션을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유하고 해당 URL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 중 100명에게 따끈한 호빵을 선물로 준다. 이벤트 기간은 이달 12~15일 이다. 당첨자는 16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한다. 02-789-5197.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