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포맨 김원주 군입대 사진 공개…바짝 깎은 까까머리로 팬들에게 "신고"

기사 이미지

포맨 김원주 군입대 사진 공개


'포맨 김원주 군입대 사진 공개'

포맨 김원주 군입대 사진 공개…바짝 깎은 까까머리로 팬들에게 마지막 인사

김원주가 입대 직전 짧은 머리로 팬들에게 인사를 전해 이슈가 되고 있다.

10일 군입대한 김원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과 포맨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안녕하세요~ 포맨 김원주입니다. 포매니아 여러분 모두 감사 드리고, 저 김원주 건강하게 잘 다녀오겠습니다. 저 없는 동안 우리 용재 더 많이 사랑해 주셔야 돼요! 포매니아 여러분들 사랑합니다. 금방 다시 만나자”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원주는 훈련소 입소를 위해 짧게 깎은 머리로 거수 경례 하고 있다. 김원주의 입대 전 마지막 인사에 팬들은 "몸 건강히 다녀오라"며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김원주는 10일 춘천 102보충대를 통해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받고 현역으로 군복무한다. 이날 김원주의 입대 현장에는 가족, 친구와 포맨의 멤버 신용재가 함께 했다.

김원주의 입대로 포맨 활동은 잠시 중단된다. 멤버 신용재는 오는 12월 27일 바이브와의 연말콘서트 MENS QUARTET(맨즈 콰르텟)’무대에 오른 후에는 솔로로 활동할 예정이다.

한편 '포맨 김원이 군입대 사진을 공개한 후 누리꾼들은 "'포맨 김원주 군입대 사진 공개...멋지네" "'포맨 김원주 군입대 사진 공개...까까머리 대견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포맨 김원주 군입대 사진 공개'
온라인 중앙일보 jstar@joongang.co.kr
'포맨 김원주 군입대 사진 공개'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