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분양 포커스] 용인 교통요지에 중소형 주거시설

기사 이미지

한빛종합건설은 경기도 용인시 구성지구에서 한빛 센트라움 구성(조감도)을 분양 중이다. 중소형 아파트와 오피스텔 63가구(실)로 구성된 단지다.

한빛 센트라움 구성


교통여건이 괜찮다. 분당선 구성역이 가깝다. 분당선을 타면 정자역까지는 16분, 서울 강남역까지는 35분에 도착할 수 있다. 2022년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구성역이 개통되면 삼성역까지 10분대에 닿을 수 있게 된다.

 용인 구성지구는 분당~수서 고속화도로, 용인~서울 고속도로가 가까워 서울·수도권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신갈IC를 통해 경부고속도로·영동고속도로 진입이 수월하다.

 하나로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구성점, 죽전 신세계백화점이 가깝다. 단지 바로 앞 구성초를 비롯해 마성·교동초, 구성중·고가 걸어서 10분 거리다. 다중지능 프로젝트 아이원 유치원, 마북초 병설유치원 등 유명 영어유치원이 인근에 있다.

 임대수요가 풍부하다. 용인시가 경찰대와 법무연수원 부지를 의료복합·친환경주거단지로 개발할 예정이어서 1만 3000여 명의 유동인구와 2800명의 고용 창출이 예상된다. 한빛종합건설 이중열 이사는 “가구별로 1대 이상의 주차공간과 발코니 무상확장 혜택을 제공해 실거주자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분양 문의 031-285-6776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