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마인드원 심리상담센터, 수능 앞둔 수험생 대상 집중력 극대화 특별상담프로그램 진행

기사 이미지

[마인드원 심리상담센터 대표 차주현(가운데)]


마인드원 심리상담센터(대표 차주현)는 오는 12일 실시되는 2016대학수능시험을 앞두고 입시생을 대상으로 수능성적을 향상하기 위한 특별 마인드컨트롤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수능시험은 단 한 번의 시험 결과로 대학입시의 상당부분이 결정되는 중요성이 매우 크다. 때문에 그로 인한 각종 스트레스로 인하여 많은 수험생들이 우울함을 호소하고 불안, 초조, 등 부정적 감정에 시달리고 있다. 따라서 이런 다양한 심리적인 문제로 인하여 정상적인 컨디션 유지가 어려워 자신의 실력을 제대로 발휘하지 못하는 경우도 발생한다.

마인드원 심리상담센터에서는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의 내적치유의 일환인 심리안정 최면 기법과 '마인드컨트롤' 기법을 교육하여 수험생들이 빠른 시간 내에 편안한 마음을 갖고 시험을 치룰 수 있도록 돕는다. 수험생들이 지금까지 공부한 모든 역량이 심리적인 문제로 손실되지 않고 최대치의 결과가 산출되도록 안정화하는 과정이다.

마인드컨트롤과 함께 마인드원 심리상담센터만의 특별한 마음챙김 프로그램은 공황장애, 불안, 우울, 무기력, 공포, 분노 등의 심리증상을 조절할 수 있는 능력을 향상 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하며, 직장생활이나 가족, 부부, 연인 관계에서 나타나는 분노나 불만 등의 감정 조절에도 효과적이어서 원만한 대인관계와 사회생활에도 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최면 상담분야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는 차주현 대표는 ETN 방송 지상렬의 정가은의 올포유를 비롯한 MBC 생방송 새아침에서 심리상담을 자문하고 문제현장에서 단시간에 심각한 심리문제를 손쉽게 해결하는 능력을 보여 왔다. 수년간 다양한 임상경험을 통해 인간 본연의 내적치유능력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노하우를 사용하여 최면과 선(禪)적인 마음챙김을 기반으로 한 특별한 마인드컨트롤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차주현 대표는 "약물에 의존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부작용이 없으며, 잠재된 순수한 감성과 감각을 일깨워주는 것이므로 수험생들의 단기간 집중력 향상과 두뇌회전에도 깊이 개입하여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말했다

마인드원 심리상담센터는 내담자 중심의 심리상담센터로 내담자의 심리적인 문제를 한정된 환자로 섣불리 단정 짓지 않는 것이 특색이다. 고차원적인 선(禪)을 사유방식으로 한 통합치유적인 관점에서 내담자의 심리적인 상태를 분석한다. 이를 통해 보다 높은 성숙한 자아의식을 갖게 함으로써 자연스럽게 심리치유와 의식성장이 나타나며 성공적이고 자기 주도적인 삶을 살아가도록 지원하고 있다.

차주현 대표는 ETN과 MBC 등 신문과 방송에서 심리상담 전문가로 출연하였으며, 창업진흥원이 사업가들을 위한 '재도전 성공 패키지'의 마인드힐링 기업상담 프로그램에서도 사업가의 성공을 지원하는 의식성장과 마인드컨트롤을 진행하는 등 방송, 기업, 공공기관, 학교 등에서 강연과 함께 활발한 봉사활동도 이어오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