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라이더스' 이청아, 남자친구 이기우 응원 받았냐는 질문에 “군대 가있어서 아직”

기사 이미지

`라이더스` 이청아 [사진 일간스포츠]



'라이더스' 이청아, 남자친구 이기우 응원 받았냐는 질문에 “군대 가있어서 아직”

4일 오전 서울 광화문 씨네큐브에서 열린 케이블채널 티캐스트 계열 E채널 '라이더스: 내일을 잡아라'(극본 박상희 연출 최도훈)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김동욱, 이청아, 최여진, 윤종훈, 최민과 최도훈 PD가 참석했다.

이날 이청아는 남자친구 이기우의 응원을 받았냐는 질문에 "군대에 가있어서 아직 응원을 받지 못했다"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이기우는 지난 2일부터 MBC ‘진짜사나이’ 해병대 특집 촬영 중에 있다.

또 이청아는 "원래 윤소담 캐릭터가 26세였는데 너무 거짓말 같았는지 감독님이 27세로 올리셨더라. 맡았던 역할로는 차근차근 성장하고 있다. 제 나이를 맡아본 적이 아직 없다. 아직도 20대구나, 라는 생각으로 임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11월 8일 일요일 오후 11시에 첫방송하는 드라마 ‘라이더스: 내일을 잡아라’는 자전거로 만든 인력거를 소재로 한 현실공감형 성장로맨스 드라마다. 인력거를 통해 소개되는 서울 곳곳의 골목 여행기이자 청춘들의 우정과 사랑을 그릴 예정이다. 티캐스트 계열의 E채널과 드라마큐브에서 동시에 방송된다.

‘라이더스 이청아’ ‘라이더스 이청아’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일간스포츠]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