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사진] 브라운아이드걸스 컴백…몽환적 분위기의 티저 영상 눈길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정규 6집 앨범 'BASIC(베이직)'이 5일 0시 전격 공개된다. 브아걸의 새 정규 앨범은 지난 2013년 7월 이후 약 2년 4개월 만이다.

브아걸 소속사 에이팝(APOP)은 4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 타이틀곡 '신세계'의 프리뷰 비디오(Preview Video)를 공개했다.

비교와 예측이 불가능한 파격 그 자체다. 몽환적인 사운드와 함께 빛을 이용한 화려한 영상으로 채워지는 프리뷰는 가인의 파격적인 바디 아트로 첫 장면부터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프리즘 효과를 이용한 나르샤의 몽환적 매력과 밝은 빛 사이로 모습을 드러내는 제아, 알 수 없는 문자가 적힌 대형 조형물 가운데서 환하게 웃음짓고 있는 미료까지 예측할 수 없는 네 멤버 각각의 모습들은 '신세계'에 대한 궁금증을 일으킨다.

프리뷰 마지막 부분에서는 어떤 시작을 알리는 듯한 웅장한 사운드와 영화 ‘백 투 더 퓨처(Back To The Future)’의 한 장면처럼 자동차에 올라탄 네 멤버의 의미심장한 표정이 어우러지며 브아걸의 독보적인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브아걸의 정규 6집 '베이직'의 음원은 5일 0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되며, 앨범은 10일부터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미스틱 엔터테인먼트·뮤직비디오 캡처]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