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댄스스포츠 선수 박지우, 미모의 아내 류지원 화제 “아내는 얼굴도 성격도 천사”

기사 이미지

택시 박지우


댄스스포츠 선수 박지우, 미모의 아내 류지원 화제 “아내는 얼굴도 성격도 천사”

지난 3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현장토크쇼-택시’는 ‘직업의 세계’ 특집으로 꾸며져 박지우와 디자이너 황재근이 출연했다.

지난 3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에는 지난 9월에 방송됐던 ‘직업의 세계’ 1탄에 이은 2탄으로, 댄스 마스터 박지우와 디자이너 황재근이 출연해 스포츠 댄서와 디자이너의 세계에 대해서 상세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박지우는 “아내는 천사다. 얼굴도 성격도 천사다. 난 그런 여자를 다시는 못 만날 것 같다”고 말해 애정을 드러냈다.

이후 MC 이영자와 오만석, 황재근은 박지우의 신혼집에 방문했다. 박지우의 아내 류지원이 등장하자 이영자는 “왜 박지우랑 결혼했냐”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박지우는 자신을 소개하며 “초등학교 5학년 때부터 무용을 시작했다. 그이후 서울예고와 한예종을 졸업했다”고 말했다.

박지우는 영국 라반센터 입학 이유에 대해 “댄스스포츠의 종주국인 영국에서 춤을 배우고 싶었다”며 라반센터에 수석입학 해 3년 전액 장학금까지 받게 됐다고 말해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택시 박지우 류지원’ ‘택시 박지우 류지원’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tvN ‘현장토크쇼-택시’ 캡처]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