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인천 가정지구 중심에 73·84㎡형 980가

기사 이미지

호반베르디움 더센트럴(조감도)은 인천 도시철도 2호선 가정역 인근에 들어선다.

 
기사 이미지
호반건설은 인천시 서구 가정지구에서 가정 호반베르디움 더센트럴을 분양하고 있다. 980가구 규모로 전용 73㎡, 84㎡로만 구성된다.

가정 호반베르디움 더센트럴

 내년 개통 예정인 인천 도시철도 2호선 가정(루원시티)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서인천IC로 연결되는 도로가 가깝다. 인천공항 고속도로 진입이 수월하다.

 중심상업용지와 근린생활시설용지를 비롯해 롯데마트·홈플러스(청라지구) 등이 가깝다. 수변공원(예정)과 축곶산 산책로, 인천 아시아주경기장이 인근이다. 가원초교와 어린이집을 걸어서 통학할 수 있다. 단지 주변에 학교 용지가 예정돼 있어 교육여건도 괜찮은 편이다. 전가구를 4베이(방 셋·거실 전면 배치)로 설계하고 서비스면적을 넓혔다. 가변형 벽체를 도입해 다양하게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 주방 팬트리, 김치 냉장고장, 서재형 거실장(일부 타입) 등 수납공간에 신경을 썼다. 호반건설 고평석 분양소장은 “가정지구 중심지에 입지해 교통·편의·교육 여건을 두루 갖췄다”며 “청라지구·루원시티와 연접 개발돼 미래가치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분양가는 3.3㎡당 1022만원대다.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이 주어진다. 견본주택은 인천시 서구 가정동 113번지에 있다.

분양 문의 1566-3033

Tip
- 인천시 서구 가정지구
- 전용 73~84㎡형 980가구
- 3.3㎡당 1022만원대


한진 기자  jinnylamp@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