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지하철역 걸어서 이용, 버스터미널 인접

기사 이미지

안산 파크 푸르지오 아파트(조감도)는 중도금 60% 이자후불제다.

 
기사 이미지
경기도 안산시에서 푸르지오 아파트 12개 단지를 성공적으로 분양한 대우건설이 다음달엔 13번째 푸르지오 아파트를 내놓는다. 안산시 상록구 화랑로 성포주공3단지를 재건축한 안산 파크 푸르지오다. 대우건설은 이달 30일 견본주택 문을 열고 다음달 초 청약 접수를 받는다.

안산 파크 푸르지오
일반분양 물량 420가구
대부분 전용 84㎡형

 안산 파크 푸르지오는 지상 최고 35층 8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84~101㎡ 1129가구다. 이 중 재건축조합원 몫을 제외한 420가구가 일반에 분양된다. 일반분양 물량은 대부분은 전용면적 84㎡다.

 이 아파트는 서울·수도권 지하철 4호선 중앙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영동고속도로 군자·안산나들목, 서해안고속도로 안산JC, 평택시흥고속도로 월곶JC도 가깝다. 단지 인근엔 안산종합여객자동차터미널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 소사~원시선 복선전철, 안산~홍성 서해안 복선전철, 신안산선 등이 개통할 예정이어서 교통여건은 더 좋아질 전망이다. 교육 환경도 나쁘지 않다. 단지 인근에 경일초, 경수중, 성포고가 있고, 한양대 ERICA 캠퍼스, 서울예술대도 가깝다. 롯데마트·홈플러스·안산버스터미널 등 편의시설도 인접해 있다. 노적봉 폭포공원을 비롯해 안산중앙공원, 광덕공원, 성포공원, 성어공원, 안산천이 가까워 주거환경도 쾌적할 것 같다. 안산 파크 푸르지오는 저층부 가스배관에 방범 커버시설을 설치해 외부 침입을 방지한다. 세대에서 지하주차장에 있는 차량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차량 위치 인식 시스템과 단지 출입구에 차량번호 인식을 통해 외부차량의 출입을 통제하는 주차관제 차량번호 인식시스템이 설치된다.

 현관 앞에 사람이 접근하면 자동으로 촬영해 홈네트워크에서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 도어 카메라와 각 동 현관·지하주차장·엘리베이터엔 200만 화소의 고화질 CCTV 카메라가 설치된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1300만원대가 될 것 같다. 여기에 중도금 60%에 대해 이자후불제가 적용되고, 계약금은 1000만원 정액제다. 견본주택은 상록구 이동 721번지(지하철 4호선 한대앞역 인근)에 있다. 입주 예정일은 2018년 9월.

분양 문의 031-408-4999

Tip
- 안산 성포주공3단지 재건축
- 전용 84~101㎡형 1129가구
- 분양가 3.3㎡당 평균 1300만원대


황정일 기자  obidius@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