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국무총리표창 이종석 박신혜, 상은 나란히 받고 셀카는 다정히 찍고

기사 이미지

[대중문화예술상 국무총리표창 이종석 박신혜 사진=이종석 인스타그램]


'2015 대중문화예술상'
'국무총리 표창'
'이종석 박신혜'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한 '2015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이 29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단로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열렸다.

이 날 대중문화예술상 국무총리표창상에는 JYJ(김재중,박유천,김준수)를 비롯 아이유, 박신혜, 오달수, 이종석, 최정원, 김종국, 김학래가 수상하게 됐다.

이와 관련, 국무총리 표창을 나란히 수상한 이종석과 박신혜의 셀카가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다. 이종석은 과거 박신혜와 함께 출연했던 드라마 '피노키오' 종방에 대해 "큼큼 나 오랜만에 진지함. 저희는 이제 물러갑니다. 너무나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해서 더 행복했고 좋은 드라마라서 더 뿌듯합니다. 3개월 동안 매일이 오늘 같았던 오늘이 끝이 났네요. 그동안 지켜봐주셔서,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박신혜와의 셀카를 공개했다.

사진 속 이종석과 박신혜는 턱시도와 새하얀 드레스를 입은 자태를 뽐내며 다정하게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이종석 박신혜 선남선녀!" "이종석 박신혜 국무총리 표창 축하해요!" "이종석 차기작도 기대!" "박신혜 공주같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대중문화예술상 국무총리표창을 받은 이종석은 "이렇게 큰 상 주셔서 감사드린다. 항상 상 받을 때마다 너무 떨려서 수상소감 짧게 하는 편인데 팬들 정말 고맙다고 말하고 싶다"며 "빨리 작품해서 연기하도록 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2015 대중문화예술상'
'국무총리 표창'
'이종석 박신혜'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