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소녀시대=결별시대 공식 깨 준 유일한 커플, 정경호 수영

기사 이미지

[`퍼펙트 센스` 정경호 수영 사진=커피퐁 인스타그렘/일간스포츠/중앙일보]

'정경호 수영'

배우 정경호가 연인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수영과의 변함없는 애정전선을 드러냈다.

지난 28일 커피퐁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드라마 '퍼펙트 센스'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수영을 위한 간식차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정스타가 쏩니다 <퍼펙트 센스> 파이팅’이라고 적힌 현수막이 눈에 띈다. 정경호의 연인 수영의 드라마 촬영장에 커피차를 보낸 그의 자상함이 돋보인다.

사진과 더불어 커피콩 측은 "드라마 '퍼펙트 센스' 수영님 서포트~♥ 정말 특별한 서포트를 진행했는데요~!! 바로 정경호님께서....고생하시는 수영님과 스텝분들을위해~^^ 커피퐁이 알고있는 정경호님은 따뜻한 마음을 갖고계시고 순수하신분이신데.....역시~!! 수제 와플부터 음료까지~!! 수영님은 따땃한 핫초코를 드시고~맛있으시다고~미소까지.....♥ 강균성님은~유자에이드에~커피차 예쁘시다며~사진을~ㅎㅎㅎ
정경호님의 따뜻한 마음 잘~전해드리겠습니다~♥현장에서 바로 구워드리는~ 뿌리는 재미~바르는 재미~먹는 재미~가있는 벨기에 정통 수제 와플!"이라는 글이 함께 게재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정경호 수영 잘 사귀고 있나보네" "정경호가 수영 외조 하는구나!" "수영 정경호 기운 받고 열심히 연기하길!" '퍼펙트 센스 기대된다!" "정경호 멋지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정경호 수영'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