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아이유 콘서트 매진이야? 럴수 럴수 이럴수가!

기사 이미지

[아이유 콘서트 포스터 사진=인터파크 홈페이지]

아이유
아이유 단독 콘서트 티켓예매 오픈
아이유 콘서트 매진

가수 아이유의 단독 콘서트 ‘CHAT-SHIRE’의 서울 콘서트 티켓이 오픈됐다.
금일 오후 8시 인터파크를 통해 진행된 아이유의 단독 콘서트 티켓 예매는 예매창이 오픈된 지 10분도 안 되서 매진을 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오후 8시 10분을 넘어선 현재, 아이유의 단독 콘서트 예매창에는 비어있는 자리를 눈씻고 찾아봐도 찾을 수가 없다. 21일, 22일 양일 모두 마찬가지.

23일 네 번째 미니앨범 ‘CHAT-SHIRE’(챗셔) 발표 이후 연일 각종 음악사이트를 올킬하며 독보적 음원 여제로서의 파워를 입증한 아이유가 자신의 단독 콘서트를 통해 다시 한 번 그 파워를 입증한 셈이다.

아이유는 앞서 11월 21일, 22일 양일간 진행되는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부산, 대구, 광주 등 전국 4개 도시에서의 전국투어 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리며 큰 화제를 모았다.

이와 더불어 아이유는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새 앨범의 음악들과 다양한 이야기들을 담은 다채로운 무대와 퍼포먼스 뿐만 아니라 타이틀 곡 ‘스물셋’의 무대 최초 공개를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지난 해 5월, 리메이크 앨범 ‘꽃갈피’ 발매 기념으로 진행된 소극장 콘서트 당시, 티켓 오픈 10분 만에 8회 전석 매진시키며 티켓 파워를 자랑한 바, 금일 오픈 되는 서울 콘서트 역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소속사 로엔트리 측은 “오늘 저녁 8시 아이유 단독 콘서트의 서울 콘서트 티켓 예매가 진행된다. 이번 단독 콘서트를 통해 새 앨범 ‘CHAT-SHIRE’(챗셔)에 담긴 아이유의 솔직하고 소소한 이야기에 대해 팬들과 함께 호흡하며 공감할 수 있는 무대를 만들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11월 21일, 22일 서울 올림픽 공원 올림픽 홀에서 진행되는 아이유 단독 콘서트 ‘CHAT-SHIRE’의 서울 콘서트는 금일 오후 8시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 예매가 진행됐으며, 부산, 대구, 광주 등 지방 콘서트의 티켓 예매는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아이유
아이유 콘서트 매진

온라인 중앙일보 jstar@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