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과천 서울랜드에서 이색적인 단풍놀이 즐겨요

기사 이미지

과천 서울랜드(seoulland.co.kr)는 서울 근교에 있는 단풍놀이 명소에 꼽힌다. 서울랜드에서 즐기는 단풍놀이 코스 3가지를 소개한다.
 
기사 이미지

첫 째는 차를 이용하는 것으로 서울랜드 외곽순환길~미술관 길까지 이어지는 단풍나무 터널이 있다. 도로 양쪽으로 단풍이 물든 나무들이 빼곡히 들어서 단풍터널을 이루고 있다. 청계산자락에 위치한 이 길을 따라 달리면 맑은 공기에 시원한 가을바람까지 불어와 상쾌함이 더해진다. 네비게이션에 국립현대미술관 또는 서울랜드 동문을 검색하거나 안내 표지판을 따라 달리면 된다.

 
기사 이미지
두 번째 코스는 과천 저수지 산책길이다. 과천 저수지 산책길을 따라 단풍을 구경하는 방법은 2가지가 있다. 저수지를 따라 걷거나 코끼리열차를 타고 앉아서 구경하는 방법이다. 걸으면 약 20분이 걸리고 코끼리열차를 이용하면 5분이면 된다. 저수지를 따라 단풍 든 나무가 드리워지고 눈 앞에는 저수지가, 뒤편에는 서울랜드와 청계산 일대가 펼쳐져 가을 나들이 장소로 인기가 좋다.

마지막은 서울랜드의 놀이기구를 타고 즐기는 단풍놀이다. 놀이기구를 타며 단풍구경까지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일석이조다. 50m높이에서 활강하는 놀이기구 ‘스카이엑스’를 타면 청계산의 단풍 숲으로 날아가는 듯한 느낌을 받으며 하늘 가까이 다다를 수 있다. 빠른 속도로 레일을 질주하는 롤러코스터 ‘은하열차 888’을 타고 얼굴 가까이 스쳐 가는 단풍들을 보거나 ‘무지개자전거’를 타면서 여유롭게 단풍을 감상하는 것도 색다른 재미다. 서울랜드 단풍은 11월 초에 절정을 이룰 예정이다. 02-509-6000.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