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박효주 결혼 소감 밝혀 “많은 축하 메시지들 감사” 예비신랑과 찍은 사진도 함께 공개

기사 이미지

박효주 결혼 소감 [사진 박효주 SNS]



박효주 결혼 소감 밝혀 “많은 축하 메시지들 감사” 예비신랑과 찍은 사진도 함께 공개

배우 박효주가 오는 12월 결혼하는 소감을 밝혔다.

박효주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많은 축하 메시지들 참 감사해요. 좋은 기사들 많이 써주셔서 참 감사하고요. 조심스레 이 공간을 빌려서라도 감사 말씀 꼭 전하고 싶네요- 이 마음을 소중히 오래 간직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노을이 지는 해변을 배경으로 손을 꼭 잡고 있는 박효주 커플의 모습이 담겼다. 박효주와 예비신랑은 손을 꼭 잡고 석양과 어두운 실루엣이 보이는 사진으로 마치 한 편의 영화같은 장면을 연출했다.

앞서 19일 박효주 소속사 열음엔터테인먼트는 “박효주가 오는 12월 12일 결혼한다”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박효주의 예비 신랑은 1살 연상의 사업가다. 오랜 시간 친구로 지내오던 두 사람은 3년 전부터 연인으로 발전했다.

박효주의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이 진지한 만남을 이어온 끝에 서로에 대한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면서 “결혼식은 평소 두 사람이 꿈꿔온 소박하고 조용한 교회 예식으로 올릴 예정이며 가까운 친척과 지인들만 초대해 진행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어 “박효주씨를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시는 많은 팬 분들과 관계자 분들께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새로운 인생의 출발점에 선 두 사람에게 많은 사랑과 축복 보내주시길 부탁 드린다”며 “앞으로도 박효주씨는 배우로서 좋은 작품들로 여러분들께 인사 드리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박효주는 지난해 영화 ‘타짜-신의 손’등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고, 최근 종영된 tvN ‘두번째 스무살’에서 김이진 역할로 개성있는 연기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박효주 결혼 소감' '박효주 결혼 소감'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박효주 SNS]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