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텍사스 월드시리즈는 좌절됐지만 추추트레인은 계속된다

기사 이미지

[텍사스 추신수 사진제공=USA투데이]

텍사스 월드시리즈 무산…그래도 수고했어요, 추신수!

 
'추신수 홈런'
'추신수 2호 홈런'

'추추 트레인' 미국프로야구 텍사스 레인저스의 추신수(33)가 미국 아메리칸리그 디비전시리즈(ALDS) 5차전에서 솔로홈런을 터뜨렸다.

추신수는 15일(한국시간) 캐나다 토론토 로저스센터에서 열린 2015 메이저리그 토론토 블루제이스와의 아메리칸리그 디비전시리즈 최종 5차전에서 팀이 1-0으로 앞선 3회 1점 홈런을 쏘아 올렸다.

추신수가 포스트시즌에서 홈런을 터트린 것은 신시내티 레즈 시절이었던 2013년 와일드카드 결정전에 이어 두 번째이고 로저스센테에서의 홈런은 정규시즌을 포함해 이번이 처음이다.

이 날 텍사스는 3대2로 앞서던 가운데 7회말 내야진의 3연속 실책으로 1사 만루 위기를 자초한 뒤 동점을 허용한데 이어 바티스타에게 쓰리런 홈런을 맞고 무너졌다. 3대6 상황에서 맞은 8회초 공격에서 추격 기회를 얻었지만 연속 삼진으로 무산됐다.

결국 토론토는 1993년 이후 22년 만에 아메리칸리그 챔피언십시리즈(ALCS·7전4승제)에 진출한 데 반해 4년 만에 리그 서부지구 챔프에 오른 텍사스는 월드시리즈 우승을 향한 여정을 멈춰야 했다.

추신수는 이날 경기가 끝나고 취재진과의 인터뷰에서 "(챔피언결정전에 나가지 못해) 많이 아쉽습니다. 내년에는 우승을 해 보고 싶습니다"라고 아쉬운 소감을 전한 것으로 밝혀졌다.

한편, 추신수는 이번 포스트시즌 5경기에서 타율 0.238(21타수 5안타), 홈런 1개, 2타점, 4득점을 올렸다. 포스트시즌 통산 성적은 타율 0.250(24타수 6안타), 홈런 2개, 3타점, 6득점이다.

'추신수 홈런'
'추신수 2호 홈런'
'텍사스 무산'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