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슈퍼맨 하차 엄태웅 아내 윤혜진 "우리가 내린 최선의 결정"

기사 이미지

[슈퍼맨 하차 엄태웅 아내 윤혜진 소감 사진=윤혜진 인스타그램]


'슈퍼맨 하차 엄태웅'
'엄태웅 부녀 슈퍼맨 하자'
'엄태웅 엄지온 슈퍼맨 하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딸바보 역할을 톡톡이 했던 엄태웅, 그리고 사랑스럽던 엄지온 부녀가 하차한다.

14일 한 방송 관계자는 “엄태웅·엄지온 부녀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하차하게 됐다. 최근 마지막 촬영까지 마쳤다”고 밝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중이었던 엄태웅, 엄지온 부녀는 10개월 만에 하차하는 것으로 엄태웅은 앞으로 연기 활동에 전념할 것으로 알려졌다.

연예계 관계자는 “엄태웅이 배우로서 대중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딸과 동반 출연으로 좋은 추억을 많이 쌓았지만, 앞으로는 배우로서 활발히 연기 활동하는 모습을 보여주려는 데 의지가 강한 것 같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 배우 엄태웅의 아내 윤혜진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하차 소감을 전했다.

윤혜진은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Good night every1 마지막 방송 때 인사드리려고 했는데 기사가 또 먼저 나왔네요~"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오늘 하차 기사보시고 많은 분들이 여기에 댓글 달아주셔서 인사를 드려야 할 것같네요. 10개월 동안 지온이 예뻐해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너무 너무 감사했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한 "식구 모두 본업에 충실해야 할 때가 와서 내린 최선의 결정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라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윤혜진은 "앞으로도 건강하고 바르고 행복하게 잘 키우도록 노력하려고요~아!"라며 "11월까진 계속 나와요~ 지온이 좋아해 주시는 분들 봐주시고 끝까지 응원해주세요"라고 당부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지온이때문에 슈퍼맨이 돌아왔다 봤는데…" "엄태웅씨 연기 기대할게요" "아쉬워요" "지온이 보고싶다" "지온이 사진 자주 올려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아쉬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한편 엄태웅 엄지온 부녀의 마지막 촬영은 10월 말에 진행될 예정이다. 마지막 모습은 11월에 공개된다.

'슈퍼맨 하차 엄태웅'
'엄태웅 부녀 슈퍼맨 하자'
'엄태웅 엄지온 슈퍼맨 하차'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